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내 최초 VR 인터렉티브 무비 <안나, 마리>
    영화/개봉박두 2019. 2. 16. 09:30

    백아연 주연의 국내 최초 VR 인터렉티브 뮤지컬 무비 <안나, 마리>가 주인공 ‘안나’의 시선으로 그려 낸 ‘Episode 1 예고편’을 최초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내 최초 VR 인터렉티브 무비 <안나, 마리>국내 최초 VR 인터렉티브 무비 <안나, 마리>



    <안나, 마리>는 소속사에서 퇴출된 아이돌 가수 ‘안나’와 최고 인기의 휴머노이드 아이돌 ’마리’의 특별한 만남과 판타지를 그린 국내 최초 VR 인터렉티브 뮤지컬 무비. VR 영화 시장을 이끌 혁신적인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안나, 마리>가 티저 예고편에 이어 ‘Episode 1 예고편’을 최초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안나, 마리>의 예고편은 주인공이자 더 이상 무대에 설 수 없는 아이돌 가수 ‘안나’의 시선으로 영상을 담아내며 독특한 느낌을 자아낸다. 


    가장 먼저, “안나, 들리니?” 라며 ‘안나’에게 말을 거는 휴머노이드 아이돌 ‘마리’의 쓸쓸한 모습이 보이며 두 사람의 관계에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뒤이어 모든 것이 변한 2040년 미래, 더 이상 인간의 목소리를 찾지 않는 현실에서 무대를 떠날 수 밖에 없는 인간 ‘안나’의 모습이 그려진다. 반대로 승승장구하는 휴머노이드 ‘마리’는 자신이 있는 곳으로 ‘안나’를 부르며 이어지는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2CD+1DVD)...



    한편, 3D 입체, 360 VR과 공간 오디오(Immersive Sound) 기술을 적용하여 새로운 영상미를 선보일 <안나, 마리>는 현재 빛길문화예술연구소 연구 소장이자 VR 영상 컨텐츠 기획 및 제작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해 온 감독 정범연과 ㈜컴퍼니 숨의 고충길 감독이 공동으로 연출하였다. 특히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에서 주관하는 ‘2018 가상현실 콘텐츠 프런티어 프로젝트’ 당선작으로, 주관사로는 ‘㈜컴퍼니 숨’이 참여하고 컨소시엄 형태로 ‘네이버’와 VR 전문 프로덕션 ‘IOFX’가 함께 하는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의 후반작업 전체를 책임지고 있는 VR 전문 포스트 프로덕션 IOFX 제작진이 대거 참여하는 등 국내 최정상 VR 전문 기업들의 협업으로 탄생한 <안나, 마리>는 탄탄한 스토리텔링에 음악과 춤, 그리고 VFX기술이 더해져 그야말로 최고의 볼거리를 선사하며 VR 무비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을 예고했다.


    국내 최초 VR 인터렉티브 뮤지컬 무비 <안나, 마리>는 2월 네이버 V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BOUT MOVIE  

    제     목 : 안나, 마리

    제작 지원 :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각본/감독 : 고충길, 정범연

    제     작 : ㈜컴퍼니 숨

    온라인유통 : ㈜네이버

    주     연 : 백아연, 김지성

    장     르 : 판타지 뮤지컬 VR 무비

    공     개 : 2019년 2월 네이버 V앱 플랫폼(예정)


    SYNOPSIS

    2040년

    인간의 삶은 AI 로봇으로 대체되어 가고 있다


    소속사에서 퇴출된 아이돌 가수 ‘안나’


    인간의 마음을 사로잡은 휴머노이드 아이돌 ‘마리’


    ‘안나’는 더 이상 무대 위에 설 수 없게 되고

    인간과 휴머노이드의 경계는 무너졌다


    과연 이들은 함께 공존할 수 있을 것인가..?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