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전국 롯데시네마서 단독 개봉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3. 6. 21:23

    오는 3월 23일,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애니메이션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최근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는 단독 개봉 방식을 활용해 극장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관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일주일에도 수십 편씩 개봉하는 신작의 홍수 속에서 극장들은 나름 선택과 집중이라는 새로운 방법으로 관객을 효율적으로 만나고 있고, 또 이런 개봉 형태가 흥행으로 이어지며 관객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게 업계의 중론이다.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포스터. 사진=(주)히스토리필름 제공>


    작년 CGV는 영화 <나의 소녀시대>를 단독 개봉해 누적 40만 관객이 넘는 좋은 흥행성적을 거둔 바 있고 이후에도 <메카닉: 리쿠르트> 같은 오락성 강한 영화도 단독으로 개봉하며 좋은 결과를 보여줘 화제를 낳았다. 한편, 롯데시네마 또한 단독 재개봉한 영화 <노트북>으로 18만 명 가까운 관객을 동원하며 극장가에 재개봉 흥행 붐을 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메가박스는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를 단독 개봉하며 마니아층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13만 관객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 모았다. 


    따라서 이런 트렌드에 맞춰볼 때 곧 개봉할 애니메이션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의 전국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소식은 여러모로 흥미롭다. 이미 작년, 단독 개봉해 화제를 모았던 디즈니의 <피터와 드래곤>을 비롯해, 올해 설에 개봉했던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바다 괴물 대소동>과 <레이디버그>까지 애니메이션 화제작들이 연이어 롯데시네마를 통해 관객에게 독점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것은 브랜드가 가진 경쟁력과 무관하지 않기 때문이다.   


    가족 오락 공간인 롯데몰과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과 함께 많이 입점된 롯데시네마는 쇼핑, 식사, 영화관람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기도 하다. 이런 입지적 편리성과 경쟁력은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애니메이션에 대한 신뢰도를 끌어내며 흥행으로 이어지는 효과를 낳았다. 


    이렇듯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각 대형극장들의 브랜드에 맞는 단독개봉 러시는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앞으로 극장 개봉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올 봄, 믿고 보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애니메이션 영화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는 말썽쟁이 아기돼지들이 심술꾸러기 늑대로부터 신비의 매직 램프를 지키기 위해 마법의 나라로 모험을 떠나는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아기돼지들은 늑대는 물론 숲 속의 갖가지 괴물들에 맞서 용기를 가지고 서로 도우며 똘똘 뭉쳐 위기를 극복해간다.


    명작동화 [아기돼지 3형제]에 더욱 짜릿한 모험과 다양해진 캐릭터들을 더해 새롭게 탄생한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는 오는 3월 23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원제 : Three Little Pigs and the Magic Lamp

    성우:  윤아영 (별이), 이소은 (뚱이), 최정현 (똘이), 황창영 (늑냥이) 외

    수입 : (주)히스토리필름

    배급 : (주)팝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 : 78분 

    개봉 : 2017년 3월 23일

    극장 : 전국 롯데시네마 


    <SYNOPSIS>

    상상력 가득!! 창의력 쑥쑥!! 우리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

    매직 어드벤처로 만나는 세계 명작동화!

    장난꾸러기 아기돼지 3형제들에겐 매일매일이 모험이다. 

    전 세계를 누비는 멋진 모험가를 꿈꾸는 아기돼지 3형제 별이, 뚱이, 똘이는 

    어느 날, 우연히 신비한 보물 지도를 발견하게 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