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트 할인·이벤트] 이마트-삼겹살, 홈플러스-8900원짜리 초코케이크·호주 자연산 새우, 롯데마트-‘풀코디’ 아동복
    일쌍다반사/생활정보 2017. 3. 7. 00:23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업체들은 다양한 할인 행사와 신상품을 선보이면서 고객 끌기에 나서고 있는데요.

    알뜰한 주부라면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겠지요.



    <이마트에서 삼겹살 파티!!!>


    이마트는 삼겹살 등 돼지고기를 할인 판매하는데요.

     

    38일까지 삼겹살과 목심을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몰에서 정상가 2040원에서 390원 할인한 1650원에 판매하며, 행사제휴 신용카드(삼성·KB국민·신한·현대·롯데·하나·BC)로 결제 때 정상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100g 99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는 지난해 7월부터 빅데이터 분석과 실험을 통해 작년 1월 선보인 가장 이상적인 두께(13)의 칼집 삼결삽도 행사 카드로 결제 때 정상가 2240원 대비 40% 이상 저렴한 100g117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13칼집 삼겹살은 이마트가 자체 개발한 상품으로 기존 삼겹살(6)보다 2배 이상 두꺼운 13로 썰고, 4깊이에 9간격으로 칼집을 냈을 때 가장 이상적으로 두꺼우면서도 익히기 쉽고, 익혀도 연한 맛을 낸다고 하네요.




    <롯데마트 아동복 할인>


    롯데마트는 자체 의류 브랜드인 ‘TE’를 통해 아동의류를 선보였습니다. 주의할 점은 단품이 아니라 풀코디 세트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전문가가 제안해주는 세트 방식의 판매는 최근 소수의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왜냐라면 세트 판매는 아동의류 전문 디자이너들이 기획한 디자인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로 하여금 고민 없이 쉽게 구매가 가능하고, 기존 아이템의 단품 구매시보다 10% 가량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인데요.

     

    풀코디 아동의류 세트2017년 봄/여름(S/S)상품으로 여아 4, 남아 3, 공동 1종 총 8 종이며, 가격은 39900~59900원입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트렌디한 프린지 데님팬츠를 매칭한 여아 세라 세트39900원이며, 베스트와 셔츠 그리고 팬츠 3피스로 구성되어 입학식 및 졸업식에 어울리는 남아 베스트 세트59900원입니다.

     

    해당 상품은 롯데마트 서울역점을 포함한 전국 42개 점포와 롯데마트 온라인 몰인 롯데마트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챤스...홈플러스-호주 자연산 새우, 정통쵸코케이크>



    창립 2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는 홈플러스는 신선식품 품질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호주 자연산 엔데버 새우’(red endeavour prawn)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고 오는 31일까지 100g당 2790원에 판매합니다.


    엔데버 새우는 호주 북부 카펀테리아만(Gulf of Carpentaria)에서 주로 자라는 어종인데요.  청정해역의 풍부한 영양을 섭취하고 활동량이 많아 육질이 탄탄하고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양식 새우 대비 껍질이 단단해 조리 후 살을 발라내기도 보다 쉽습니다.


    호주새우협회(Marine Stewardship Counsil)는 지난 2007년 타이거 프라운바나나 새우 등 유수의 호주산을 제치고 엔데버 새우를 호주 최고의 새우로 선정하기도 했죠이번 들여오는 물량은 총 6, 24만여 마리이며선상에서 어획 후 급속 냉동시켜 신선도를 보존했습니다.




    한편 홈플러스 서울 강서점에서 고객들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8900원 초코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자체 베이커리 브랜드인 몽블랑제를 통해 출시한 이 제품은 이탈리아산 초콜릿 사용한 정통 초코케이크라고 하는데요. 같은 사이즈(1)의 시중 초코케이크 대비 40% 이상 저렴한 가격이라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