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라인 전용 카드... 알짜 혜택 총정리
    일쌍다반사/생활정보 2017. 3. 7. 20:06

    카드사들이 온라인 비대면 발급 전용 카드를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지난 해 삼성카드가 24시간 연중무휴 심사발급 체계를 처음으로 도입해 출시한 모바일 특화카드 ‘taptap’(탭탭)이 폭발적인 성과를 낸 이후 카드사의 움직임이 달라진 것인데요.

     

    온라인 전용 발급 카드는 인터넷이나 모바일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만 발급이 가능한 카드죠. 모집인을 통해 카드를 발급했을 때 드는 비용을 아낀 대신 사용자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대표적인 카드로는 신한카드의 욜로 아이(YOLO i)’, KB국민카드의 파인테크(FINETECH) 카드’, 삼성카드의 탭탭 오(taptap O)’ 등이 있죠.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온라인 전용 카드의 혜택을 정리해봤습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삼성 페이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페이 삼성카드 탭탭(taptap)'을 출시합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온·오프라인 중 택해 삼성페이로 결제 땐 10%(할인한도 월 5000)를 할인해 줍니다.

     


    자신의 성향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 할인 받을 곳을 선택해 매월 변경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일반 카드로 결제 땐 전월 이용금액·한도 관계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3%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을 넘으면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10% 결제일 할인(5000원 한도) 혜택을 제공하고 CGV·롯데시네마에서 영화티켓 1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할인을 월 1, 12회 제공합니다. 

    연회비 1만원.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삼성 페이앱 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NH올원 π(파이)카드는 선택형 할인 방식을 도입했는데요. 온라인 쇼핑몰 기본 할인에 주유·이동통신·대형마트·의료·해외 업종에서 원하는 업종을 최대 2개까지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 업종과 온라인 쇼핑몰은 7~20%, 최대 4만원까지 할인.

    커피를 즐긴다면 스타벅스·커피빈·카페베네·탐앤탐스에서 구매금액의 20% 할인은 큰 혜택!!!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마스터) 12,000.

     



    <우리카드>


    우리카드의 위비온 카드는 국내외 할인 혜택을 두루 갖춘 것이 강점위비온 카드는 국내 결제액에서 5%, 해외 결제액에서 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외 결제 시에는 0.3%의 해외이용 수수료 및 건당 3달러의 자동화기기(ATM) 현금인출 수수료도 면제되고요.

     

    연회비는 국내전용 13,000, 해외겸용 15,000.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20~40대 고객층을 겨낭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를 선보였는데요.

    이 카드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에서만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 혜택은 살펴보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50% 패스트푸드 업종 20% K-모션,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ISP 및 모바일 ISP 제외) 10% 대중교통·택시 10% 이동통신요금(SK텔레콤·KT·LG유플러스) 자동납부 시 10% 할인됩니다.

     

    스타벅스 할인은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되며, 패스트푸드 업종과 간편결제, 대중교통·택시 및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할인은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됩니다.

     

    연회비는 케이월드는 1만원, 해외겸용(마스터)12,00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