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3. 12. 08:43

    지금껏 보지 못한 공포의 실체를 마주하라!

    3월 23일 IPTV 동시 개봉 확정 & 메인포스터 공개!


    새로 이사온 집에서 겪게 되는 일주일 간의 소름 끼치는 공포를 다룬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가 3월 23일 IPTV 동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감독: 앤드류 존스 l 출연: 리 베인, 나탈리 마틴스, 자레드 모건 l 수입/배급: ㈜피터팬픽쳐스]


    이사온 집에 누군가 있었다! <파라노말 액티비티><컨저링> 이을 공포의 신세계!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 3월 23일 IPTV 동시 개봉 확정, 메인포스터 공개!


    불을 끄는 순간 악몽 같은 공포가 시작되는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가 3월 23일 IPTV 동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는 새로 이사 온 집에 남겨진 인형을 발견하고 난 이후 소름 끼치는 초자연적 현상들을 겪게 되는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공포 영화.


    일주일 동안 한 가족에게 벌어지는 초자연적이고 소름 끼치는 현상을 다룬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는 ‘데이비드’(리 베인)와 딸 ‘캐서린’(나탈리 마틴스)가 집 안에 버려져 있던 낯선 인형을 발견한 후부터 일어나는 알 수 없는 현상들을 단계적으로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잠을 자는 동안에 아무도 건드리지 않은 카메라에 사진이 찍혀 있고, 다락방에 올려둔 인형이 다시 방에 들어와 있으며, 풍경을 찍은 사진에서 낯선 형체가 발견되는 등 그 실체를 알 수 없는 현상들은 하루하루 그 강도를 더해가며 새롭게 이사온 집이라는 공간 자체에 대한 공포를 극대화한다.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 포스터. 사진=㈜피터팬픽쳐스 제공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실체를 알 수 없는 악령의 손짓으로 보는 순간 소름 돋는 비주얼로 이목을 끄는 가운데 관객들을 헤어나올 수 없는 공포의 집으로 초대하는 영화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강렬한 카피를 통해 <파라노말 액티비티><블레어 윗치><컨저링> 등 매 시리즈마다 관객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었던 화제의 영화들을 뛰어넘는 공포의 신세계를 기대하게 만든다. 20세기 초 온 미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실화를 기반으로 더욱 리얼한 공포를 선사할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는 밤에 불을 끄는 것조차 두렵게 만들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안방극장을 물들일 전망이다.


    파운드 푸티지 호러의 새로운 장을 열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는 오는 3월 23일 IPTV 동시 개봉하여 보고 나서도 소름 돋는 오싹한 리얼 공포를 선사할 것이다.


    <INFORMATION>

    * 제     목: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

    * 원     제: Poltergeist Activity

    * 감     독: 앤드류 존스

    * 출     연: 리 베인, 나탈리 마틴스, 자레드 모건

    * 수입/배급: ㈜피터팬픽쳐스

    * 등     급: 청소년 관람불가

    * 러닝 타임: 84분

    * 장     르: 공포

    * 개     봉: 3월 23일


    <SYNOPSIS>

    그 집에 이사오지 말았어야 했다!


    도시를 떠나 한적한 마을로 이사를 온 ‘데이비드’(리 베인)와 ‘캐서린’(나탈리 마틴스) 가족. 첫날 집 안에서 낯선 인형 하나를 발견하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그날 이후 ‘캐서린’은 알 수 없는 사진이 찍히고 검은 형체가 목격되는 등 이상한 일들을 겪지만 아빠 ‘데이비드’는 딸의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옆집에 사는 노파로부터 인형에 얽힌 소름 끼치는 비밀을 전해 듣게 되는데…


    당신을 잠 못 들게 할 공포의 신세계가 열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