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 런칭 포스터 공개!
    영화/개봉박두 2017. 4. 14. 10:00

    악의 무리에 맞서 정의를 향한 레이싱을 펼치는 인공지능 자동차 액션 어드벤처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이 올 6월 개봉을 확정하며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직 극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더욱 강력해진 스토리와 캐릭터의 등장!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 6월 개봉 확정 및 런칭 포스터 전격 공개!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 런칭 포스터. 사진=㈜삼지애니메이션 제공 장     르 _ 미니카 액션 어드벤처<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 런칭 포스터. 사진=㈜삼지애니메이션 제공



    온갖 사악한 방법으로 배틀리그의 최강자가 되려는 악당 무리에 맞서 정의를 향해 질주하는 히어로즈컵 챔피언의 주인공 ‘지노’가 난폭하기로 소문난 ‘얼티메이트 와치카 배틀리그(UWB)’에서 펼치는 미니카 액션 어드벤처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이 6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런칭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은 글로벌 3D 애니메이션 업계를 선도하는 삼지애니메이션이 제작한 작품으로 2016년부터 TV 방영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파워배틀 와치카]의 극장판이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스크린으로 찾아온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은 개봉 소식과 함께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TV 시리즈와는 다른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했다. 비장한 다짐을 하는 듯한 주인공의 뒷모습이 담겨 있는 런칭 포스터에는 베일에 가려진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예고하며 관객들로 하여금 기존엔 볼 수 없었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파워풀한 미니카 액션 어드벤처 영화로서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욱 강력해진 스토리와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다시 한번 와치카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은 오는 6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INFORMATION

    제     목 _ 파워배틀 와치카: 와치가면의 역습

    장     르 _ 미니카 액션 어드벤처

    제작/배급 _ ㈜삼지애니메이션

    개     봉 _ 2017년 6월 예정

    러닝 타임 _ 75분 예정

    등     급 _ 전체관람가 예정


    SYNOPSIS

    히어로즈컵 챔피언이 된 ‘지노’에게 배달된 의문의 편지 한 통!

    그건 바로 난폭하기로 소문난 ‘얼티메이트 와치카 배틀리그(UWB)’ 초대장이었다.

    드디어 UWB 경기가 있던 날 경기를 관람하고 집에 가는 길에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지노’의 와치카인 블루윌이 납치당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블루윌을 되찾게 된다.


    괴한들의 정체를 알게 된 ‘지노’는 그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정체를 숨긴 채 ‘와치가면’이 되어 

    블루썬더로 변신한 블루윌과 함께 UWB에 참가하게 되는데…

     

    과연 와치가면은 UWB에서 새로운 영웅으로 등극할 것인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