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크 하우스> - <쏘우> 시리즈 대런 린 보우즈만 감독 작품
    영화/개봉박두 2017. 4. 27. 13:16

    할리우드 웰메이드 공포 영화의 흥행 군단이 탄생시킨 <다크 하우스>가 2017년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뉴욕 호러 필름 페스티벌, 판타지아 영화제, 시체스영화제를 사로잡은 화제작!

    해외 호러 마니아들 먼저 사로잡으며 2017년 최고의 공포 영화 등극 예고!

    올 여름, 당신의 예상을 뛰어넘는 공포가 찾아온다!


    언니의 가족을 무참히 살해한 범인을 쫓던 기자 ‘줄리아’가 살해 현장과 관련된 한 남자의 존재를 알게 되고, 그를 찾기 위해 미스터리한 집에 방문하며 겪게 되는 공포 <다크 하우스>가 오는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다크 하우스> 스틸사진.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다크 하우스> 스틸사진.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영화 <다크 하우스>는 상상 그 이상의 무서움을 관객들에게 선보였던 감독과 제작진의 만남으로 공포 영화 팬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먼저 <쏘우> 시리즈의 2편부터 4편까지 총 3번의 메가폰을 잡았던 대런 린 보우즈만 감독이 영화 <다크 하우스>의 연출을 맡아 눈길을 끈다. 


    <쏘우> 시리즈를 통해 ‘죽음의 게임’이라는 이전에 본적 없던 새로운 공포 영화 컨셉으로 전세계 관객들을 열광시켰던 대런 린 보우즈만 감독. “‘업그레이드’ 된 공포가 아닌 ‘새로운’ 공포를 관객들에게 선보여야 한다”고 말하는 대런 린 보우즈만 감독은 이번 영화 <다크 하우스>에서 영리한 연출과 진화된 반전으로 또 한번의 신드롬을 일으킬 예정이다. 



    여기에 <컨저링>과 함께 최고의 공포 영화 시리즈로 등극하며, 올해 4편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인시디어스> 제작진이 대런 린 보우즈만 감독과 호흡을 맞췄다. 또한 <오큘러스>, <위자 : 저주의 시작> 등에서 활약했던 마이클 피모그나리 촬영 감독이 참여해 공포를 파고드는 영상미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영화 <다크 하우스>는 제14회 뉴욕 호러 필름 페스티벌, 제20회 판타지아 영화제, 제49회 시체스영화제의 화제작으로 등극해 웰메이드 공포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각각의 영화제를 통해 평단에 먼저 선보여진 영화 <다크 하우스>는 ‘유니크하다’, ‘놀랍다’,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주목 받았다. 특히 시체스영화제는 ‘공포 영화의 깐느’로 불릴 만큼 그 해 가장 주목 받는 장르 영화들을 초청, 2016년 한국에서는 <부산행>과 <곡성>이 수상작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쏘우> 시리즈 감독과 <인시디어스> 시리즈 제작진이 탄생시킨 영화 <다크 하우스>는 2017년 6월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정보

    목   다크 하우스

    원         제   ABATTOIR

    독   대런 린 보우즈만 <쏘우 2>, <쏘우 3>, <쏘우 4>

    촬         영   마이클 피모그나리 <오큘러스> <위자 : 저주의 시작>

    연   제시카 론디스, 조 앤더슨, 데이턴 칼리, 린 사예 외 

    수 입 / 배 급  ㈜ 스톰픽쳐스코리아

    공  동 배  급 ㈜디스테이션

    개          봉  2017년 6월 예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