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글북> 모글리와 동물친구들의 신나는 모험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4. 29. 22:58

    아름다운 정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글리와 동물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정글북>이 <주토피아>, <마이펫의 이중생활>을 잇는 화제의 동물 애니메이션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귀여움은 기본! 개성은 옵션! 관객 조련하는 무한 매력의 동물 캐릭터!

    모글리와 동물 친구들의 모험은 스크린에서도 계속된다!

    가정의 달,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 등장하는 <정글북>에 기대감 폭발!

    <주토피아>, <마이펫의 이중생활> 흥행 열기 이어간다! 

       

    <정글북> 포스터.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정글북> 포스터.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해 <주토피아>, <마이펫의 이중생활>등 귀여움과 개성으로 무장한 동물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이 흥행에 성공한 가운데 대체 불가한 매력을 지닌 동물들이 등장하는 <정글북>이 동물 애니메이션의 흥행 법칙을 이어나갈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먼저 부푼 꿈을 안고 도시에 입성한 토끼 경찰 ‘주디’가 동물 연쇄 실종사건을 추격하면서 벌어지는 고군분투 에피소드를 담은 <주토피아>는 다양한 동물들이 살아가는 대도시라는 흥미로운 배경과 함께 동물 연쇄 실종 사건을 다룬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아이들을 물론 성인들까지 사로잡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정글북> 포스터.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정글북> 포스터.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주인이 집을 나서는 순간 수상해지는 녀석들, 주인 바라기 ‘맥스’와 굴러온 개 ‘듀크’의 모험과 위기를 그린 작품으로 식탐 고양이와 긍정요정, 할배견, 귀여운 돌+아이 토끼 등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반려 동물을 모델로 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감 가득한 폭소를 유발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동물들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은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따뜻한 교감과 우정 등이 관객들에게 매력 요소로 작용하며 흥행 공식을 입증했다. 


    오는 5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북> 역시 이러한 흥행 코드를 모두 갖추고 있어 2017년 동물 애니메이션의 흥행 바통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정글북> 포스터.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정글북> 포스터.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정글북>은 늑대 부부의 손에서 자란 늑대 소년 모글리가 갈색곰 발루, 흑표범 바기라 등 동물 친구들에게 정글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우던 중, 이들에게 닥친 거대한 위협에 맞서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에는 호기심 많은 늑대 소년 ‘모글리’와 그의 곁을 항상 든든하게 지켜주는 곰 아저씨 ‘발루’와 단짝 표범 ‘바기라’ 그리고 이들을 위협하는 정글의 무법자 호랑이 ‘시어칸’과 교활한 자칼 ‘타바키’를 비롯, 원숭이, 코끼리, 비단 구렁이 등 정글에서 살아가는 동물들이 대거 등장한다. 


    때문에 실제 동물들이 가진 특성과 <정글북> 속 동물 캐릭터들의 특징을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는 영화가 가진 또 하나의 관람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여기에 늑대 소년 ‘모글리’와 그의 친구들이 위기를 함께 겪어 나가면서 배우게 되는 우정과 흥미진진한 정글 모험은 영화를 보는 내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인간이지만 늑대 부부의 손에서 자란 ‘모글리’와 동물 친구들은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형제처럼 또 때로는 부모 자식의 관계처럼 느껴지기도 해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시종일관 관객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전달하며 관객들이 마음을 심쿵하게 할 예정이다. 이처럼 늑대소년 ‘모글리’와 동물들의 무한 매력으로 무장한 <정글북>은 <주토피아>, <마이펫의 이중생활>을 잇는 2017년 동물 애니메이션 흥행작의 탄생을 예고하며 가정의 달 극장가를 찾은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역대급 매력의 동물 캐릭터로 동물 애니메이션의 흥행 바통을 이어갈 <정글북>은 오는 5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정글북

    장르 : 애니메이션

    수입 : 그린나래미디어㈜

    제공/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개봉 : 2017년 5월 18일

    등급 : 전체 관람가


    SYNOPSIS

    정글소년 모글리와 동물친구들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호기심 많은 장난꾸러기 늑대소년 모글리는 선생님이자 친구인 갈색곰 발루, 흑표범 바기라에게 정글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운다. 이런 모글리를 눈엣가시처럼 미워하는 호랑이 시어칸은 매일같이 모글리를 잡아먹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