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안관> 박스오피스 역주행 1위 탈환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5. 16. 11:12

    박스오피스를 역주행하는 <보안관>이 1위 탈환를 탈환했습니다. 


    이성민-조진웅-김성균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로컬수사극 ‘보안관’이 개봉 3주차에 막강한 외화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했는데요. 


    이성민-조진웅-김성균 세 배우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대사 열전으로 관객들에게 뚜렷한 인상을 남긴 <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검사외전> 제작진과 만나 서로 다른 개성과 연기력을 펼쳐보였는데요. 


    자, <보안관>의 스틸 컷을 보실까요!!!



    <보안관> 스틸사진.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보안관> 스틸사진.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안관> 스틸사진.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보안관> 스틸사진.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안관> 스틸사진.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보안관> 스틸사진.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죠.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미디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며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네요. 



    <보안관>은 푸른 바다의 낭만이 살아있는 기장을 배경으로 맛깔 나는 사투리 등 로컬 특유의 정서를 리얼하게 담아내며 호평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 작품은 부산 전역부터 통영, 거제까지 100% 올로케이션을 했습니다. 


    '김형주 감독은 시나리오 작업 과정부터 자연스레 익숙한 공간 부산 기장을 이야기 배경으로 떠올렸고, 영화 속 상징적인 공간들은 실제 기장에서 촬영하겠다는 것을 로케이션 원칙으로 삼았습니다. 



    영화정보




    제작팀은 시나리오에 등장한 실제 부산 일대를 샅샅이 돌아 다니며 헌팅을 진행했는데요. 그 결과 대호(이성민)와 기장FC 멤버들의 아지트인 자율방범대 컨테이너가 있는 기장 학리부터 대호가 불굴의 오지랖으로 무장한 채 거니는 대변항, 서구 안남동 등 실제 시나리오에 표기되어 있던 곳을 영화 속에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시놉시스



    통영과 거제에서의 촬영은 순탄치만은 않았는데요. 촬영이 시작되면서 엄청난 태풍이 지속적으로 몰려와 예정된 촬영을 미루는 거나 촬영을 중간에 접어야만 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90일간의 로케이션 촬영을 멈추지 않았던 제작진 덕분에 한 여름 바다에서 풍기는 비릿한 바닷바람이 느껴지는 <보안관>만의 정겨운 어촌 마을을 완성해낼 수 있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