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돌아온 정글의 스타 ‘모글리’ <정글북>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5. 22. 23:00

    아름다운 정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글리와 동물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정글북>이 동시기 애니메이션 영화들을 제치고 흥행 1위를 차지하며 5월 가정의 달 최고의 선물로 기억될 애니메이션임을 당당히 입증했다.


    <부니베어: 브램블의 신비한 모험> 등 제치고 

    돌아온 정글의 스타 ‘모글리’ 패밀리 관객 사로잡다!



    늑대 부부의 손에서 자란 늑대 소년 모글리가 갈색곰 발루, 흑표범 바기라 등 동물 친구들에게 정글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우던 중, 이들에게 닥친 거대한 위협에 맞서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정글북>이 <부니베어: 브램블의 신비한 모험>, <키즈모노가타리 Ⅲ : 냉혈편> 등 동시기에 개봉한 애니메이션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원작 소설이 출판된 지 12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명실상부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사랑 받고 있는 <정글북>이 동시기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중 흥행 1위를 차지, 전체 박스오피스에서는 당당히 10위에 등극하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더욱 새롭고 신나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정글의 스타 ‘모글리’와 개성만점 동물 친구들이 펼치는 정글 속 짜릿한 모험이 패밀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정글북>은 광활한 정글 속에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며 성장하는 늑대 소년 ‘모글리’의 이야기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자연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 주고 있어 에듀메이션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글리’는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캐릭터로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 관객들의 동심을 자극하며 전 연령층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상황. 특히 <정글북>은 박스오피스 순위 내 애니메이션 중 가장 적은 상영관과 상영횟수임에도 불구하고 동시기 개봉작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차지해 ‘모글리’를 향한 패밀리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며 개봉 2주차에도 그 흥행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아이보다 제가 더 좋아했어요~”, “교훈을 주는 영화!”, “영화가 끝나고 아이가 또 보고 싶다고 하네요”, “아이도 어른도 재밌게 봤습니다”, “아이하고 즐거운 주말 보냈네요”, “애들 둘과 봤는데 재밌다고 난리입니다~ 잘 봤어요”, “4살 딸과 처음 본 영화! 너무 재밌게 봤어요”, “정글북 재미있어요! 영상이 예뻤습니다”등과 같은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패밀리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정글북>은 2017년 극장가에 다시 한 번 ‘정글북’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명실상부 최고의 애니메이션임을 당당히 입증했다.


    한편, 어린이부터 어른 관객들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가정의 달, 최고의 선물로 자리매김한 영화 <정글북>은 5월 18일 전국 CGV에서 단독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목 : 정글북

    장르 : 애니메이션

    수입 : 그린나래미디어㈜

    제공/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개봉 : 2017년 5월 18일

    등급 : 전체 관람가


    SYNOPSIS


    정글소년 모글리와 동물친구들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호기심 많은 장난꾸러기 늑대소년 모글리는 선생님이자 친구인 갈색곰 발루, 흑표범 바기라에게 정글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운다. 이런 모글리를 눈엣가시처럼 미워하는 호랑이 시어칸은 매일같이 모글리를 잡아먹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