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킬러의 보디가드> 데드풀과 킹스맨의 만남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5. 25. 22:28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 사무엘 L. 잭슨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국내외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킬러의 보디가드>가 런칭 예고편 공개 이후 쏟아지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닉 퓨리’를 보호하는 ‘데드풀’” 두 배우의 시너지 제대로 통했다!
공개 24시간도 채 안 돼 조회수 33만 돌파! 8월 개봉 액션 블록버스터 기대작으로 급부상!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브로맨스 제로, 케미 0%의 액션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가 CGV 페이스북을 통해 런칭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하면서 국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24일 공개된 <킬러의 보디가드> 런칭 예고편은 공개된 지 만 하루도 지나지 않은 19시간 만에 조회수 33만 회(CGV 페이스북 2017. 05. 25 오후 1시 기준)를 돌파했다.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안티 히어로를 연기한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파이 액션의 신세계를 선보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의 역대급 만남을 성사시킨 <킬러의 보디가드>에 관객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예비 관객들의 이러한 관심을 입증하듯 지난 24일 공개된 <킬러의 보디가드> 런칭 예고편은 공개된 지 만 하루도 지나지 않은 19시간 만에 조회수 33만 회(CGV 페이스북 2017. 05. 25 오후 1시 기준)를 돌파했다. <킬러의 보디가드>가 기록한 이러한 조회수는 동시기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기대작 <캐리비안의 해적: 죽는 자는 말이 없다>, <원더 우먼>의 추천 영상이 기록한 6만 9천 회의 조회수를 크게 뛰어넘고,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의 파이널 예고편이 기록한 31만 조회수를 제친 기록이라 눈길을 끈다.
특히, <미이라>의 경우 파이널 예고편이 공개된 지 4일이 지난 것을 고려할 때, 런칭 예고편 공개가 하루도 채 되지 않은 <킬러의 보디가드>가 33만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영화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것.
<킬러의 보디가드> 런칭 예고편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이 영화는 미쳤다! (페이스북 송*은)”, “킹스맨 냄새가 막 나는데? ㅋㅋㅋㅋ (페이스북 박*리)”, “예전부터 기다렸던 영화인데 8월에 드디어 개봉하네 (페이스북 심*빈)”, “스트레스 풀러 이거 봐야겠다 (페이스북 김*수)", "이건 진짜 꼭 봐야 된다 (페이스북 조*인)”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라이언 레이놀즈와 사무엘 L. 잭슨의 전작을 기억하고 있는 영화팬들은 “아니 이거 데드풀이 그냥 가면 벗은 거잖아 ㅋㅋㅋㅋ (페이스북 서*빈)”, “닉 퓨리 보디가드하는 데드풀 (페이스북 이*형)”, "데드풀이 닉 퓨리를 지킨다는 거지? 누가 킬러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페이스북 Ja**** Na)”라며 두 배우들이 보여줄 환상적인 ‘환장’ 케미를 손꼽아 기다렸다. 뿐만 아니라, <데드풀>의 일명 ‘약 빤 번역’으로 유명한 황석희 번역가가 <킬러의 보디가드> 번역을 맡으며, CGV 페이스북의 “약 한 사발 나눠 드시죠!”라는 메시지에 “그러시죠ㅋㅋㅋ불러주세요!”라는 재치 넘치는 코멘트까지 남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킬러의 보디가드>포스터.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해외 네티즌들의 분위기 또한 심상치 않다. 지난 4월 <킬러의 보디가드> 공식 해외 계정에 업로드된 레드 밴드 예고편은 현재까지 총 1,423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외 영화 팬들이 이를 시청하고 리액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 업로드한 영상만도 150여 개가 넘는 등 외국에서도 <킬러의 보디가드>가 일찌감치 기대작으로 자리 잡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외를 아울러 개봉 전부터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킬러의 보디가드>는 오는 8월 개봉할 예정이다.
SYNOPSIS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위험한 고객을 만났다!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반드시 지켜내야 하는 보디가드,
그에게 임무보다 더 어려운 난제는 구제불능 킬러와의 동거.
브로맨스 제로, 케미 0% 두 남자의 사상 최대 미션이 시작된다!
INFORMATION
제 목 | 킬러의 보디가드
원 제 | The Hitman’s Bodyguard
감 독 | 패트릭 휴즈
출 연 |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장 르 | 액션, 코미디
개 봉 | 2017년 8월 예정
수입/배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영화 > 신작 이모저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열> 이준익 감독, 이제훈의 꿀케미 스틸 (0) 2017.05.31 <리얼> 김수현 스크린 복귀작 (0) 2017.05.26 돌아온 정글의 스타 ‘모글리’ <정글북> (0) 2017.05.22 <로스트 인 파리> 개봉 5일차, 1만 관객 돌파! (0) 2017.05.22 <보안관> 박스오피스 역주행 1위 탈환 (0) 2017.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