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 투게더> 현실가족이란...리얼 가족 3종 스틸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5. 14. 12:30

    전세계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어 호평을 받은 영화 <컴, 투게더>가 현실적인 가족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전격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가족식사, 대화는 어디로?


     <컴, 투게더> 스틸사진. 사진=파인스토리 제공.<컴, 투게더> 스틸사진. 사진=파인스토리 제공.



    영화 <컴, 투게더>는 무한경쟁에서 탈락 위기에 놓인 중산층 가족이 일주일간 겪는 예측불허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5월 11일 개봉을 앞둔 <컴, 투게더>가 진짜 리얼한 가족의 모습을 담은 보도스틸 3종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우리 사회 평범한 가족의 현실적인 일상들을 보여준다.



    먼저 오랜만에 가족이 같이 모여서 식사를 하는 장면은 딸 한나가 대학교 합격을 못하고 예비 번호를 받아 아빠 범구가 확인하는 장면으로 범구와 한나 사이에 심상치 않은 모습이 보인다. 부녀간에 퉁명스런 대화가 오가는 장면이다. 보기만 해도 유사한 경험을 한 사람들은 공감할 것 이다.


    나 회사 잘렸어, 뭐? 퇴직금은?


     <컴, 투게더> 스틸사진. 사진=파인스토리 제공.<컴, 투게더> 스틸사진. 사진=파인스토리 제공.



    소파에 앉아 있는 실직한 범구는 해고당한 사실에 마음을 추스르고 싶어하는 남편의 모습이고 미영은 그런 남편이 퇴직금은 받을 수는 있는 것인지 걱정하는 모습이다. 실직, 취업난 등 우리 사회 어려움을 겪는 세대라면 공감할 모습이다.


    잠시 쉬었다 다시 뛰면 되지!


     <컴, 투게더> 스틸사진. 사진=파인스토리 제공.<컴, 투게더> 스틸사진. 사진=파인스토리 제공.



    마지막 스틸은 밝은 표정의 세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다. 각자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가족이란 것을 보여주는 컷이다. 서로가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는 모습이 또 다른 희망을 찾아가는 느낌을 준다. 이번 보도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정말 리얼하고 현실적인 가족의 모습을 담았고 평범한 가족이 겪는 일들과 서로에 대해 이해하는 과정, 희망적인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될 것이다. 영화 <컴, 투게더>는 오는 5월 11일 개봉된다.


    INFORMATION  

    제목 컴, 투게더

    감독 신동일


    출연 이혜은, 임형국, 채빈

    장르 드라마

    배급 스토리너머, 파인스토리

    제작 비아신픽처스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17년 5월 11일


    SYNOPSIS

    무한경쟁에서 탈락위기를 맞은 세 남녀의 예측불허 일주일

    "요만큼..딱 요만큼"

    실업자 135만 명, 신용불량자 100만 명, 사교육비 18조 원 시대의 대한민국에서 아등바등 살아가던 평범한 가족에게 위기가 닥쳐온다.  18년간 다닌 회사에서 해고된 ‘범구’(임형국), 과열 경쟁으로 라이벌에게 1위 자리를 빼앗긴 카드영업사원 ‘미영’(이혜은), 매일 합격소식을 애타게 기다리는 재수생 ‘한나’(채빈).  가족이지만 서로의 문제를 보듬어 줄 여유가 없는 세 사람은 이 위기 속에서 예상치 못한 일을 겪게 되는데..


    영화 <컴,투게더>에 대한 문의는 렌엔터테인먼트(Tel. 02-796-247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