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붉은 고래> 아름다운 비주얼의 향연! 1차예고편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5. 11. 14:39

    중국 개봉 당시 흥행 수익 940억원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나의 붉은 고래>가 1차 보도스틸 공개에 이어 1차 예고편이 공개된 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판타지 애니메이션의 진수, 아름다운 비주얼의 향연!

    오직 영상만으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은 <나의 붉은 고래> 1차 예고편


    <나의 붉은 고래> 스틸사진.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나의 붉은 고래> 스틸사진.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에서 자신 때문에 고래로 변해버린 소년 '곤'을 인간세계로 돌려 보내기 위해 펼치는 소녀 '춘'의 기적 같은 모험을 그린 <나의 붉은 고래>의 1차 예고편이 공개된 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늘에서부터 헤엄쳐 내려오는 고래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나의 붉은 고래> 1차 예고편은 이제껏 만나보지 못했던 신선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판타지 애니메이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들의 모습과 아름다움 색채로 무장한 신비로운 배경 이미지에 ‘제작기간 12년, 흥행 수익 940억’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번 작품의 거대한 스케일을 느끼게 한다. 


    <나의 붉은 고래> 스틸사진.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나의 붉은 고래> 스틸사진.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뿐만 아니라 주인공 소녀 ‘춘’이 아기 고래와 행복하게 있는 모습은 물론, 정체 모를 인물과 거대한 거래를 하는 듯한 장면 및 엔딩을 장식하는 “반드시 인간세계로 돌려보내 줄게”라는 대사는 작품에서 보여질 기적 같은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잔뜩 끌어 올리기에 충분하다 


    <나의 붉은 고래> 스틸사진.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나의 붉은 고래> 스틸사진.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한편, 1차 예고편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예고편을 보는데 작화가 너무 예뻐서 넋을 놓고 봤어요(ID: 하예**)”, “신비로운 색감과 주인공들의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네요(ID: kim***)”, “신비감이 느껴지는 세계에서 이들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ID: 유건**)”, “신선한 소재와 살아있는 듯한 애니메이션이 잘 섞여 재미있을 것 같아(ID: 박보**)” 등 영화에 대한 스토리와 비주얼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남겼다. 


    <나의 붉은 고래> 스틸사진.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나의 붉은 고래> 스틸사진.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총 제작기간 12년, 940억 흥행 수익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의 애니메이션 판타지 대작 <나의 붉은 고래>는 오는 6월 15일 개봉, 하반기 극장가를 책임질 것이다.  


    영 화 정 보

    제      목   나의 붉은 고래 (원제: 대어해당)

    감      독   양선(Xuan Liang), 장춘(Chun Zhang)

    출      연   계관림(춘/GuanlinJi), 허위주(곤/WeizhouXu), 소상경(추/Shangqung Su)

    제      작   중국 B&T스튜디오 제작

                 한국 ㈜스튜디오미르 공동제작

                 일본 요시다 키요시 음악감독 참여 / <시간을 달리는 소녀> 음악감독

    수입  배급   ㈜영화사 빅

    장      르   판타지 애니메이션

    러닝  타임   101분

    등      급   전체관람가

    개  봉  일   2017년 6월 15일


    시 놉 시 스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의 소녀,

    인간 소년을 만나다!


    소녀 ‘춘’은 성인식을 맞아 고래로 변신해 인간 세상을 탐험하러 나간다. 

    처음 만나는 낯설고 신비한 풍경을 만끽하던 중 덫에 걸려 목숨을 잃을 뻔 한 ‘춘’은 

    인간 소년 ‘곤’의 도움으로 겨우 살아난다. 하지만 그녀를 구한 ‘곤’은 그 자리에서 목숨을 잃고 만다. 

      

    자신의 세계로 돌아온 ‘춘’은 그를 되살리기 위해 금기를 깨기로 결심한다. 

    ‘곤’의 영혼이 깃든 아기 고래를 사람들 몰래 키워 인간 세상에 환생 시키기로 한 것. 

    하지만 금기를 어긴 대가로 거대한 재앙이 다가오기 시작하는데… 

      

    고래가 된 소년을 인간 세상에 돌려보내기 위한 

    한 소녀의 기적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