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터너티> 공지영과 함께하는 CGV아트하우스 시네마톡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5. 10. 16:32

    영상 미학의 거장 트란 안 훙 감독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세계적 여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

    고 있는 <이터너티>가 개봉을 앞두고 공지영 작가와의 시네마톡을 개최한다. 


    뛰어난 감수성으로 동시대 사람들과 호흡하는 대한민국 대표 작가 공지영!

    5월 가장 아름답고 매혹적인 작품 <이터너티> 시네마톡 개최!


      

    공지영 작가 (출처 : 페이스북)공지영 작가 (출처 : 페이스북). 사진= (주)컴퍼니 엘/(주)라이크 콘텐츠 제공.




    <이터너티>가 오는 5월 16일(화) 저녁 7시 30분 CGV압구정에서 공지영 작가와의 시네마톡을 개최한다. <이터너티>는 콩쿠르상 후보에 오른 프랑스 작가 알리스 페르네의 소설을 원작으로 19세기에서 20세기에 이르는 100여 년의 시간을 아름다운 자연 풍광 속에 녹여내며 세계적 여배우 오드리 토투, 멜라니 로랑, 베레니스 베조 세 여인의 사랑과 삶을 트란 안 훙 감독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아름답게 재탄생 시킨 작품.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시네마톡에서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독자들의 심금을 울리는 대한민국 대표 작가 공지영과 ‘씨네21’의 기자이자 CGV아트하우스 북클럽 강좌를 진행하는 북칼럼니스트 이다혜 기자가 참석해 독창적인 미장센으로 여성들의 찬란한 삶을 담아 낸 작품 <이터너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공지영 작가는 [도가니]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등의 작품에서 예리한 통찰력과 속도감 있는 문장으로 현실의 부조리를 파헤치며 동시대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는 뛰어난 감수성으로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대표 작가이다. 


    사진= (주)컴퍼니 엘/(주)라이크 콘텐츠  제공.<이터너티> 포스터. 사진=(주)컴퍼니 엘/(주)라이크 콘텐츠 제공.



    이번 시네마톡을 통해 프랑스 부르주아 가문을 배경으로 3대에 걸친 여성의 삶과 운명을 그리고 있는 <이터너티>의 사랑, 결혼, 이별 그리고 어머니에게서 딸로 전해지는 결코 끝나지 않을 삶의 이야기들을 알리스 페르네의 동명 원작 소설과 함께 풀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와 책에 관한 여러 저서를 펴 내고 최근 ‘어른이 되어 더 큰 혼란이 시작되었다’로 여성으로 살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책을 출간한 이다혜 기자가 모더레이터로 함께 해 폭넓은 해석으로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5월 18일 개봉을 앞둔 <이터너티>의 시네마톡 행사는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About movie


    제 목 : 이터너티

    원 제 : éternité, Eternity

    감 독 : 트란 안 훙


    출 연 : 오드리 토투, 멜라니 로랑, 베레니스 베조

    수 입 : ㈜컴퍼니 엘

    배 급 : ㈜라이크 콘텐츠

    러닝타임: 115분

    개 봉 : 2017.05.18

    등급 : 12세이상 관람가


    Synopsis


    찰나의 순간, 영원한 사랑이 시작된다


    설레는 첫 키스

    달콤 쌉싸름한 결혼

    엄마가 된 기쁨

    소중한 이와의 이별


    5월, 눈부시게 찬란한 세 여인의 사랑과 삶을 만나다!



    문의사항은 콘텐츠 다봄(070-4458-2234)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