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날은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포니’ 캐릭터 열풍!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5. 5. 11:34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포니와 포니 친구들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가 개봉 이후 스크린은 물론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포니 덕후’ 인증!

    ‘마이 리틀 포니’ 댄스 영상 보고 따라 하는 인스타그램 스타 어린이 등장!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개봉 이후, 인기 급상승!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퀘스트리아의 포니 마을을 배경으로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과 다섯 포니 친구들이 우정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부딪히는 위험과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가 지난 5월 3일(수) 개봉 이후 뜨거운 입소문을 얻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SNS에도 ‘마이 리틀 포니’의 캐릭터 열풍이 이어지고 있어 그 저력을 입증해 눈길을 끈다. 



    다양한 ‘마이 리틀 포니’ 캐릭터 상품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포토존,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한 색칠공부 전단 인증샷 등이 SNS 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여기에 인스타그램 어린이 스타로 유명한 예빈(@yebin_dobin_wowhahaha)과 새해(@yong_mom)는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의 영상을 보면서 노래와 춤을 따라 하기도 해 보는 이들을 미소를 짓게 만들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영상 속에서 흘러나오는 ‘마이 리틀 포니’ 노래는 한 번 듣는 순간 계속 입가에 맴돌게 만드는 마성의 멜로디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 것.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



    뿐만 아니라 피규어, 네일 아트, 포니 캐릭터 컵케이크 등 다양한 인증샷을 통해 ‘포니 덕후’로 활약하며 SNS를 ‘포니’로 물들이고 있는 관객들은 사진과 함께 “따님 취향 저격~ 마이리틀포니”(인스타그램 sylvia***), “디데이! 드디어 마이리틀포니 관람! 인증샷도 야무지게!”(인스타그램 yan****), “우정의 마법속으로 함께 떠나고 돌아온 딸들! 너무 좋아서 집에서는 색칠공부까지!” (인스타그램 pooh****), “내 스타일이야 마이리틀포니!” (인스타그램 mig****) 등과 같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한동안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의 신드롬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는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목 :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My Little Pony : Equestria Girls)

    장르 : 애니메이션

    수입 : 그린나래미디어㈜

    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개봉 : 2017년 5월 3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등급 : 전체 관람가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



    SYNOPSIS


    귀여운 포니 친구들과 환상의 나라로 떠나자!


    셀레스티아 공주가 다스리는 이퀘스트리아의 포니 마을에 살고 있는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공주의 왕관을 물려 받아 포니 마을의 평화를 지키려고 하지만 질투심 많은 욕심쟁이 포니 ‘선셋 쉬머’가 왕관을 훔쳐간다.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왕관을 되찾기 위해 선셋 쉬머가 숨어있는 다른 세계로 가고 그 곳에서 이퀘스트리아의 포니들과 똑 닮은 친구들을 만난다. 


    왕관을 되찾기 위한 트와일라잇 스파클의 모험은 계속 되지만 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친구들과 함께 선셋 쉬머에 맞서 우정의 힘을 배워가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