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날 NO.1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2>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5. 4. 22:15
어린이날 NO.1 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2>[제공: 투픽 I 수입/배급: ㈜코리아스크린]가 개봉일에 마술쇼와 함께한 매직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도 <오즈의 마법사2>! 흥행 돌풍 예감!
마법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특별한 매직 시사회 성황리 개최!
<오즈의 마법사2> 매직 시사회. 사진=투픽 제공.
다시 깨어난 서쪽 마녀를 물리치기 위해 도로시의 친구들이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스토리 <오즈의 마법사2>가 5월 3일(수) 개봉일에 특별한 마술쇼가 있는 매직 시사회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오즈의 마법사2> 매직 시사회. 사진=투픽 제공.
이번에 진행된 매직 시사회는 100%의 참석률을 기록하며 <오즈의 마법사2>가 5월 가정의 달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으며 스케치북 마술, 풍선 마술 그리고 공중부양 마술 등 화려한 마술쇼가 진행되어 휴일을 맞아 패밀리 관객들로 가득 찬 상영관은 박수갈채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오즈의 마법사2>는 100년 동안 사랑받은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 원작으로 최근 홍보대사 마술사 최현우가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로 강력 추천하는 특별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다. 더불어 저소득층 및 다문화 가정 등 문화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경기도와 함께한 뜻 깊은 시사회로 눈길을 끌기도 했으며 이번에 진행된 특별한 매직 시사회로 또 한번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어린이날 NO.1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했다.
<오즈의 마법사2> 스틸사진. 사진=투픽 제공.
이처럼 패밀리 가족들을 마법 세계에 홀릭시킨 <오즈의 마법사2>는 더욱 풍성하고 환상적인 볼거리와 뜨거운 감동, 교훈적인 메시지까지 선사해 온 가족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직 시사회 현장의 뜨거운 반응은 온라인에도 이어져,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들은 ‘연휴에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에요! 아이들이 재밌어 하더라구요~’ - he*** , ‘교육적이고 책도 같이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저한테는 흐뭇한 영화’ – sf*** , ‘어린이날 최고의 애니메이션’ – 티가***, ‘오전부터 아이들 끌고 선택한 영화 후회 없어요. 아이들이 재미있어해요’ – ad***, ‘교육적인 내용이라 자녀들에게 보여주기에 부담이 없고 아이들이 아주 재미있게 봤습니다’ – be***, ‘어린이날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네요!’ –pj***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번 황금연휴에 극장을 찾은 패밀리 관객들에게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직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뜨거운 입소문 열풍이 불고 있는 <오즈의 마법사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About Movie
제 목: 오즈의 마법사2
원 제: Save Oz!
감 독: 알베르토 마르
제 공: 투픽
수 입 / 배급: ㈜코리아스크린
등 급: 전체 관람가
장 르: 스펙터클 판타지 어드벤처
개 봉: 2017년 5월 3일
<오즈의 마법사2> 스틸사진. 사진=투픽 제공.
Synopsis
도로시와 친구들의 도움으로 평화가 찾아온 오즈의 세계.
착한 마녀 글린다는 다시 한 번 기회를 주기 위해
서쪽 마녀 에블린을 되살리고 그녀의 힘을 빗자루에 봉인한다.
하지만 사악한 서쪽 마녀 에블린은 빗자루를 빼앗아 힘을 되찾으려 하고
마법의 세계 오즈는 다시 위기에 빠진다!
날개달린 원숭이 '윌리'와 꼬마 마녀 '개비'는
에블린의 힘이 봉인된 마법의 빗자루를 없애기 위해
도로시의 세 친구들인 용기 있는 사자, 두뇌를 얻은 허수아비,
뜨거운 심장을 가진 양철 나무꾼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데...!
과연 그들은 힘을 합쳐 다시 오즈를 구해낼 수 있을까?
'영화 > 신작 이모저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스트 인 파리> 도미니크 아벨 & 피오나 고든 감독 무대인사 현장 (0) 2017.05.06 어린이날은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포니’ 캐릭터 열풍! (0) 2017.05.05 황금 연휴 ‘혼영족’ 위한 추천 영화 BEST3! <히든 피겨스> <댄서> <클로저> (0) 2017.05.03 <정글북> 5월 18일 CGV서 단독 개봉 (0) 2017.05.03 <7번째 내가 죽던 날> 감성 판타지와 만난 타임루프 영화 (0)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