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사랑> 한 여름 밤, 낭만 가득 야외상영회
    영화/개봉박두 2017. 5. 31. 10:18

    세계를 사랑으로 물들인 로맨스 <내 사랑>이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하는 한 여름 밤 야외상영회 ‘Movie in the Garden’에서 개봉 전 관객들과 미리 만난다.


    세종문화회관 X <내 사랑> 로맨틱 콜라보!!

    6월 3일(토) 세종문화회관 뒤뜰 예술의 정원에서 펼쳐지는

    한 여름 밤 꿈 같은 ‘Movie in the Garden’

     

    2017년 인생 로맨스로 영화 팬들이 열광하고 있는 영화 <내 사랑>이 7월 13일 개봉을 확정했다.  <내 사랑>은 사랑에 서툰 남자 에버렛(에단 호크)과 모든 게 솔직한 사랑스러운 화가 모드(샐리 호킨스)가 운명처럼 세상에서 가장 작은집에서 만나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가는 로맨스.


    <내 사랑> 한 여름 밤, 낭만 가득 야외상영회<내 사랑> 한 여름 밤, 낭만 가득 야외상영회.사진=오드 제공.



    대한민국을 아름다운 로맨스로 물들일 <내 사랑>은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 작품 내적으로 탄탄한 스토리에 대한 해외 언론의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벤쿠버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의 주인공으로 국내 관객들에게도 영화제와 특별 기획전을 통해 소개되어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대중성까지 입증했다. 



    <내 사랑>은 매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에서 수없이 후보로 이름을 올린 ‘비포 시리즈’의 주인공 에단 호크와 <블루 재스민>의 샐리 호킨스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로맨스에 관객들이 뭉클한 감동을 받고 있고, 최근 국내 극장가에서 빼어난 신작 로맨스 영화가 없었던 상황에서 관객들이 애타게 기다린 로맨스 영화 <내 사랑>이 7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내 사랑>은 ‘세종예술시장 소소’에서 야외 상영회 작품으로 선정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2017 전주국제영화제와 CGV아트하우스 2017 스크린문학전의 상영작으로 관객들과 만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내 사랑> 한 여름 밤, 낭만 가득 야외상영회.사진=오드 제공.<내 사랑>.사진=오드 제공.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이렇게 사람을 펑펑 울리다니”(CGV_루**), “마음이 따뜻해지고 두 사람의 모습에 울컥 눈물이 나기도 했어요"(CGV_단호박***), “두 사람의 일상을 보다 보면 두 배우의 연기에 감정 이입되어 마지막엔 눈물이 주르륵!”(@bada****), “잔잔하게 사람 마음을 죄 흔들어 놓고 여운은 길게 남는 영화는 별 다섯 개 중에 별 다섯 개를 꽉 채워서 주는 것도 모자라다. 진심으로 온 세상 사람들이 내 사랑 봤으면 좋겠어”(@hyegy****) 등 2017 인생 로맨스에 완벽히 빠져든 댓글을 남겼다.


    개봉 전 다양하게 관객들과 만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200% 높이고 있는 아름다운 인생 로맨스 <내 사랑>은 7월 13일 개봉한다.


    [About Movie]


    제목: 내 사랑

    원제: Maudie

    감독: 에이슬링 월쉬

    출연: 에단 호크, 샐리 호킨스, 캐리 매쳇

    러닝타임: 115분

    등급: 12세이상관람가

    장르: 로맨스

    개봉: 2017년 7월 13일

    SNS : www.facebook.com/audcine 

     www.twitter.com/audcine 

     www.instagram.com/audcine



    [Story]


    “당신과 나의 사랑을 그려요”


    사랑에 서툰 남자 에버렛

    솔직해서 사랑스러운 화가 모드


    운명처럼 작은집에서 만난 연인의

    그림 같은 인생 로맨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