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붉은 고래> 캐릭터 포스터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6. 14. 06:51

    중국 개봉 당시 흥행 수익 940억원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이자, 금주 개봉을 앞두고 개봉작 외화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나의 붉은 고래>가 캐릭터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끝까지 포기하지마. 인간 세계로 꼭 돌아가.”_ 춘

    “잊지 않을게. 인간 세계에서 다시 만나자.”_ 곤

     “비와 바람이 되어 너에게 갈게.”_ 추

    동양적인 미학과 캐릭터의 매력을 아름답게 살린 캐릭터 포스터!


    2017년 한국 영화 시장에 새롭게 자리잡은 애니메이션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나의 붉은 고래>는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에서 자신 때문에 고래로 변해버린 소년 '곤'을 인간세계로 돌려 보내기 위해 펼치는 소녀 '춘'의 기적 같은 모험을 담은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이다. 쟁쟁한 작품들이 즐비한 6월 극장가에서 압도적인 스케일로 담아낸 스토리와 경이로운 비주얼로 당당히 어깨를 나란히 하며 다크호스로 급부상 <나의 붉은 고래>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의 붉은 고래> 캐릭터 포스터.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나의 붉은 고래> 캐릭터 포스터.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나의 붉은 고래> 캐릭터 포스터.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나의 붉은 고래> 캐릭터 포스터.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나의 붉은 고래> 캐릭터 포스터.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나의 붉은 고래> 캐릭터 포스터.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지금까지 공개해왔던 이미지와는 달리 동양의 미학을 한껏 살린 캐릭터의 모습들을 수묵화로 아름답게 담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릭터 포스터 안에 함께 표현된 <나의 붉은 고래>의 기적 같은 모험의 주인공 3명의 대사는 이들이 가진 사연은 물론, 관객들에게 선사할 뜨거운 감동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기 충분하다. 



    먼저 커다란 해당화 꽃 위로 그려진 주인공 소녀 ‘춘’은 그녀가 가진 특별한 능력을 자랑하는 듯한 비주얼로 “끝까지 포기하지마. 인간 세계로 꼭 돌아가.”라고 말하고 있어 작품 안에서 펼칠 모험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 물고기들 사이로 떠오르는 모습의 소년 ‘곤’은 <나의 붉은 고래>에서 붉은 고래로 변해버리는 인물로 “잊지 않을게. 인간 세계에서 다시 만나자.”라는 말을 남겨 인간이 사는 곳이 아닌 또 다른 판타지 세계에서 어떠한 상황들을 맞을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마지막으로 ‘춘’을 도와 ‘곤’을 무사히 인간 세계로 돌려보내려는 ‘추’는 무언가 결의를 다지는 모습으로, “비와 바람이 되어 너에게 갈게.”라는 애절한 대사를 남기며 그가 선사할 뜨거운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인물들의 핵심 대사와 함께 아름다운 이미지로 표현된 캐릭터 포스터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나의 붉은 고래>는 6월 15일 개봉, 극장가를 책임질 것이다. 



    영화정보

    제      목   나의 붉은 고래 (원제: 대어해당)

    감      독   양선(Xuan Liang), 장춘(Chun Zhang)

    출      연   계관림(춘/GuanlinJi), 허위주(곤/WeizhouXu), 소상경(추/Shangqung Su)

    제      작   중국 B&T스튜디오 제작

                 한국 ㈜스튜디오미르 공동제작

                 일본 요시다 키요시 음악감독 참여 / <시간을 달리는 소녀> 음악감독

    수입  배급   ㈜영화사 빅

    장      르   판타지 애니메이션

    러닝  타임   101분

    등      급   전체관람가

    개  봉  일   2017년 6월 15일


    시놉시스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의 소녀,

    인간 소년을 만나다!


    소녀 ‘춘’은 성인식을 맞아 고래로 변신해 인간 세상을 탐험하러 나간다. 

    처음 만나는 낯설고 신비한 풍경을 만끽하던 중 덫에 걸려 목숨을 잃을 뻔 한 ‘춘’은 

    인간 소년 ‘곤’의 도움으로 겨우 살아난다. 하지만 그녀를 구한 ‘곤’은 그 자리에서 목숨을 잃고 만다. 

      

    자신의 세계로 돌아온 ‘춘’은 그를 되살리기 위해 금기를 깨기로 결심한다. 

    ‘곤’의 영혼이 깃든 아기 고래를 사람들 몰래 키워 인간 세상에 환생 시키기로 한 것. 

    하지만 금기를 어긴 대가로 거대한 재앙이 다가오기 시작하는데… 

      

    고래가 된 소년을 인간 세상에 돌려보내기 위한 

    한 소녀의 기적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