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금모자를 쓰면...‘키코리키: 황금모자의 비밀’
    영화/개봉박두 2017. 1. 24. 22:09

    ‘키코리키: 황금모자의 비밀’ 포스터. 사진=(주)영화사 빅



    설날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는 어떤 영화일까요? 답은  <키코리키: 황금모자의 비밀>입니다. 

     

    생방송 톡!! 보니하니의 NEW 하니이자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인 진솔이 영화 <키코리키: 황금모자의 비밀> 흥행 지원사격에 나섰습니다.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새 앨범 활동으로 본업인 가수에도 충실히 임하고 있는 진솔<키코리키: 황금모자의 비밀>의 홍보대사를 맡아 데뷔 후 첫 예고편 내래이션 더빙에 참여하여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요. 2017년 가장 사랑스러운 대세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진행과 망가짐도 불사하는 열정으로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진솔은 공식 SNS에 주인공 월리와 함께한 사진을 업로드하며 설날 애니메이션 <키코리키: 황금모자의 비밀>! 진솔이가 추천합니다! 극장에서 만나요라는 응원멘트를 남기며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드러냈죠. 24()에는 직접 극장을 찾아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무대인사 및 설날 개봉 기념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이처럼 진솔하니의 지원 사격이 더해진 <키코리키: 황금모자의 비밀>2017년 대세들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하니’를 맡아 ‘초통령’에 등극한 진솔은 1,000여명의 지원자들이 몰린 12대 하니 오디션에서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았죠. 

     

    영화 <키코리키: 황금모자의 비밀>은 무엇으로든 무한변신이 가능한 신비의 황금모자를 둘러싼 키코리키 섬 친구들의 판타지 어드벤처로 드디어 125일에 개봉합니다~


     새로운 초통령으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진솔과 사랑스러운 판타지 애니메이션 ‘키코리키: 황금모자의 비밀’의 만남이 어떤 효과를 불러일으킬까요? 진솔은 예고편 내레이션과 특별한 영상을 통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할 예정입니다. 진솔은 특별 시사회 행사에도 참석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예정인데요. 홍보대사로서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