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니 3종 세트 <언더더씨><토마스와 친구들><부니베어>
    영화/개봉박두 2017. 6. 19. 12:31

    천방지축 곰돌이 형제와 숲 속 친구들의 신나는 대모험으로 가족 관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부니베어:로거빅 컴백홈 프로젝트>(수입/배급:(주)예지림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한 다양한 애니메이션들이 여름방학보다 한 발 앞서 극장가에서 뜨거운 경쟁을 펼칠 예정이어서 이채롭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웃음의 대모험 <부니베어>

    신비하고 환상적인 바다세계 <언더더씨>

    개구쟁이 꼬마 기관차 ‘토마스’의 새로운 이야기 <토마스와 친구들>

         

    애니 3종 세트.사진=(주)예지림엔터테인먼트 제공.애니 3종 세트.사진=(주)예지림엔터테인먼트 제공.



    2017년 여름방학을 앞두고 신선한 소재 그리고 흥미진진한 캐릭터와 함께 각양 각색의 매력을 지닌 애니메이션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 오는 6월 22일 가장 먼저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언더더씨>는 신비하고 환상적인 바다 세계 구석 구석을 실제로 촬영해 생생한 화면을 담은 리얼 해양 영화. 귀여운 바다 동물 캐릭터들로 애니메이션의 유쾌함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어 개봉하는 <토마스와 친구들:수수께끼 해적선과 보물찾기>는 우연히 해적선을 발견한 개구쟁이 꼬마 기관차 ‘토마스’와 친구들이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모험을 시작하는 내용으로 올해 72주년을 맞아 눈길을 끌고 있다.



    마지막으로 6월 29일 개봉, 여름방학 극장가의 시작을 알릴 <부니베어:로거빅 컴백홈 프로젝트>는 이미 TV 애니메이션을 통해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인 [부니베어]의 새로운 작품으로 곤경에 처한 로거빅을 무사히 집에 데려다주기 위해 직접 나선 곰돌이 형제와 숲 속 친구들의 좌충우돌 대모험을 그렸다. 최근 메인 예고편이 공개 되자마자 온라인과 SNS를 통해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며 가족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숲의 나무를 베려는 로거빅의 거대한 차량과 이를 막으려는 숲 속 친구들의 다이나믹한 대결, 곰돌이 형제를 쫓는 경찰차와의 아슬아슬한 도로 추격전 등 이전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펙터클한 액션과 기상천외한 사건들, 그리고 숲 속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으로 본격적인 여름방학 성수기에 앞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우직하고 믿음직한 형 ‘브라이어’와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의 동생 ‘브램블’, 두 곰돌이 형제의 좌충우돌 모험과 숲 속 친구들의 유쾌한 웃음 그리고 따뜻한 우정을 담은 애니메이션 <부니베어:로거빅 컴백홈 프로젝트>는 오는 6월 29일 개봉해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