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3: 새로운 도전> 맥퀸, 차세대 라이벌 스톰과의 대결
    영화/개봉박두 2017. 7. 1. 08:01

    디즈니•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3: 새로운 도전>은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다 한순간 최대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차세대 라이벌 스톰과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영화입니다. 


    북미 개봉 직후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2017년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오프닝을 기록한 데 이어, 전 세계 22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카> 시리즈 전 세계 누적 수익 11억 돌파를 견인하며 완벽한 컴백을 알렸습니다.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특별히 이번 시리즈에는 픽사의 한국인 금손 김재형 애니메이터가 새 캐릭터 ‘스톰’의 창조주로 참여해 한국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이 되어줄 것입니다. 또한 맥퀸의 완벽한 컴백을 돕는 당찬 여성 트레이너 캐릭터 ‘크루즈’의 등장과 함께 전 시리즈에서 맥퀸 곁을 지킨 ‘샐리’, ‘메이터’, ‘루이지’ 등 든든한 오랜 친구들까지 가세해 최강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국내 관객 490만 명을 동원한 <인사이드 아웃>(2015), 260만 명을 동원한 <도리를 찾아서>(2016)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카3: 새로운 도전>은 전 세대 관객들의 도전 정신을 일깨울 감동적인 스토리를 국내 베테랑 성우들의 명품 목소리 연기를 통해 선사할 예정입니다.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국내 관객들로부터 ‘믿고 보는’ 하이 퀄리티 더빙으로 평가 받아 온 전통을 이어가고자 더빙 버전의 완성도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에 이번 언론시사회는 특별히 우리말 더빙 버전으로 진행됩니다. 12년 동안 ‘맥퀸’의 목소리로 전 시리즈의 더빙을 책임진 성우 오인성은 <포켓 몬스터> 시리즈의 ‘나옹’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표 성우입니다. <빅 히어로> ‘테드’, <토마스와 친구들: 잃어버린 왕관>의 ‘토마스’ 등으로 사랑 받은 성우 신용우가 ‘스톰’의 목소리를, [명탐정 코난] 시리즈로 내공을 쌓고 ‘리그 오브 레전드’ 등 게임계에서 두터운 팬층을 지닌 성우 김현심이 ‘크루즈’ 목소리를 맡아 이번 시리즈를 빛냈습니다. 또한 <카2>에서 영국 스파이 ‘핀 맥미사일’로 활약했던 성우이자 배우 장광은 이번 <카3: 새로운 도전>에도 ‘더스티’와 ‘밥 커틀래스’ 두 캐릭터를 연기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ABOUT MOVIE


    제목: <카3: 새로운 도전>

    원제: Cars3 

    감독: 브라이언 피 

    제작: 존 라세터

    프로듀서: 케빈 레어, 안드레아 워렌 

    목소리 출연: 오웬 윌슨, 아미 해머, 크리스텔라 알론조외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북미개봉: 2017년 6월 16일 

    국내개봉: 2017년 7월 13일

    등급: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108분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SYNOPSIS


    잘나가던 슈퍼카, 이젠 똥차 취급?!


    전세계 1위의 자리를 놓치지 않던 레이싱계의 전설 ‘맥퀸’.

    어느 날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톰’이 화려하게 데뷔를 하고,

    맥퀸은 경기 도중 무리를 하다 치명적 부상까지 입는다.


    절망에 빠진 맥퀸은 실력파 트레이너 ‘크루즈’를 만나 새로운 도전에 나서지만

    안 맞아도 너무 안 맞는 크루즈와의 훈련은 맥퀸을 또 다시 어려움에 빠트리는데….


    완벽한 반격을 위한 최후의 도전이 시작된다!


    영화에 대한 문의는 ‘호호호비치’(566-7811)로 부탁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