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일본 박스오피스 1위 화제작
    영화/개봉박두 2017. 7. 2. 14:01

    오는 8월 10일 여름방학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이하 <극장판 도라에몽>)이 티저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22만 조회수를 돌파해 예비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수입/제공: 대원미디어㈜ | 배급: ㈜NEW]


    10만 년 전 남극으로 떠나는 시원한 아이스 어드벤처!

    심쿵 유발 캐릭터의 등장! X 도라에몽에게 무슨일이!?

    호기심 증폭시키는 티저예고편 대공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스틸 컷. 사진=대원미디어㈜ 제공.<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스틸 컷. 사진=대원미디어㈜ 제공.



    올 여름 여름방학에 다시 돌아온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이 초대형 스케일을 짐작케하는 티저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눈앞에 펼쳐진 광활한 빙하의 모습으로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은  ‘눈덩이 지구 가설’을 소재로 한 것으로 “7억 년 전 지구는 얼음에 둘러싸여 새하얀 별이 되었다”라는 육중한 목소리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배경이 펼쳐지는 가운데, 이번 극장판의 새로운 캐릭터인 수수께끼 소녀 ‘카라’와 ‘햣코이 박사’ 그리고 귀여운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할 ‘파오파오’가 등장해 이번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진구가 도라에몽의 손을 놓쳐 버리는 장면은 앞으로 이들에게 펼쳐질 버라이어티한 사건을 기대케 한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얼음 속에 잠들어 버린 도라에몽의 모습도 공개돼 앞으로 펼쳐질 위험천만한 모험을 예고하고 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페이스북. 사진=대원미디어㈜ 제공.<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페이스북. 사진=대원미디어㈜ 제공.



    티저예고편 CGV페이스북 최초공개!

    220,000만 조회수, 댓글 1,639개 폭발적 반응으로 인기 입증!

    “개봉 날 미친 듯이 뛰어가서 본다! 내사랑 도라에몽”(하**)



    이례적으로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이번 예고편은 도라에몽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듯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6/29(목) 오후 6시 공개된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의 티저예고편은 하루 만에 조회수 22만, 댓글수 1,639개가 달리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는 것. 네티즌들은  “극장판 도라에몽 너무 좋아! 제발 보러 가자!“(김**), “조카들이랑 함께 보러 가야겠다!“(김**), “8월에 영화관에서 살아야겠다!”(Hann***) 등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아 온 도라에몽에 대한 뜨거운 팬심과 기대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스틸 컷. 사진=대원미디어㈜ 제공.<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스틸 컷. 사진=대원미디어㈜ 제공.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은 신기한 팔찌의 주인을 찾아 10만 년 전 남극으로 타임슬립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아이스 어드벤처, 일본 개봉 당시 아카데미를 휩쓴 화제작 <라라랜드>를 제치고,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2000년대 이후 개봉한 극장판 신 시리즈 사상 최고의 흥행기록을 달성한 작품으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조감독 ‘다카하시 아츠시’가 연출을 맡고 일본의 감성보컬 ‘히라이 켄’이 사상 최초로 애니메이션 주제곡에 참여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러한 <극장판 도라에몽>은 8월 10일 여름방학 개봉예정.



    [영화정보] 

    제목 |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원        작 | 후지코. F. 후지오

    감독 | 다카하시 아츠시 

    수입/제공 | 대원미디어㈜ 

    배급 | ㈜NEW

    러닝타임 | 101분

    개봉 | 2017년 8월 10일


    [시놉시스]

    신기한 팔찌의 주인을 찾아, 10만 년 전 남극으로 떠나자!

    더위를 피해 남극으로 놀러 간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얼음에 묻혀있던 신기한 팔찌를 발견한다. 팔찌가 묻힌 곳은 바로 10만년 전 남극! 그곳에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수수께끼를 찾는 소녀 카라와 햣코이 박사를 만나고, 지구가 꽁꽁 얼어버릴 위기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