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드래곤 헌터가 되기 위한 모험담
    영화/개봉박두 2017. 7. 9. 08:35

    <드래곤 길들이기> 이후 오랜만에 돌아온 드래곤 소재의 애니메이션으로 화제가 된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이 8월 15일에 개봉을 확정 짓고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드래곤 헌터가 되길 꿈꾸는 ‘니키’가 잘못된 마법의 주문으로 마법 세계에 빠지게 되면서 펼쳐지는 모험을 선보일 예정.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상상도 못할 마법세계 찬티스피어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처를 엿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스틸 컷. 사진=투픽 제공.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스틸 컷. 사진=투픽 제공.



    먼저, 하늘을 나는 배, 공중에 떠다니는 형형색색의 거대한 민들레, 자동차보다 빠른 달팽이까지 신비한 마법세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드래곤 헌터를 꿈꾸는 주인공 ‘니키’부터 마법의 달인을 꿈꾸는 인턴 마법사 박쥐 ‘에디’, 정체를 알 수 없는 신비한 마법소녀 ‘록키’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컨셉의 캐릭터들이 공개되어 이들에게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스틸 컷. 사진=투픽 제공.<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스틸 컷. 사진=투픽 제공.



    뿐만 아니라 올 여름 최고의 판타지 매직 블록버스터라는 명성에 맞게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전설의 드래곤의 모습까지 깜짝 공개되어 마법세계에서 펼쳐질 역대급 모험을 예고하고 있다. 겨울철 대표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 제작진의 참여로 더욱 신뢰도를 높여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하는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신비로운 마법세계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어드벤처로 영화를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영상미와 거대한 드래곤의 압도적인 스케일로 패밀리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개봉확정 소식에 이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하며 역대급 모험을 예고하고 있는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8월 15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About Movie

    제        목: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원        제: The Dragon Spell

    감        독: 블라디미르 미카이로프

    공: 투픽

    수 입 / 배급: ㈜코리아스크린

    장        르: 판타지 매직 블록버스터

    러 닝 타 임 : 86분

    개       봉 : 2017년 8월 15일

     


    Synopsis

    붐샬라붐~! 실수로 외운 주문이 마법 세계의 문을 열다!


    아버지처럼 드래곤 헌터가 꿈인 ‘니키’는 잘못된 마법주문으로 마법 세계 ‘찬티스피어’에 빠지게 된다. 이곳은 열라 빠른 달팽이와 초대형 잠자리 등 상상도 못 했던 일들이 눈앞에 펼쳐지는 마법세상. 어리둥절하기만 한 니키는 찬티스피어의 신비소녀 ‘록키’를 만나게 되고 마법세상 뿐 아니라 인간세상을 위협하려는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을 물리칠 여정을 시작 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