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를리즈 테론을 위한 스파이 액션 <아토믹 블론드>
    영화/개봉박두 2017. 8. 25. 15:47

    8월 30일 개봉을 확정한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아토믹 블론드>(수입: ㈜메인타이틀 픽쳐스, 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가 언론시사와 일반시사를 통해 공개된 후 언론과 관객들의 극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금껏 봐왔던 스파이 액션과는 분명 다르다”

    “스타일리쉬한 스파이 액션의 새 지평!”

    눈을 뗄 수 없는 액션부터, 스타일, 음악까지!

     

    영화 <아토믹 블론드>가 23일(수) 처음으로 시사를 통해 언론과 일반 관객들에게 공개된 후 영화에 대한 호평들이 쏟아져 화제다. 앞서 해외 언론과 비평의 극찬에 이어 국내 언론들은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적인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쉴 새 없이 터져 나오는 화려한 액션 장면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한국정경신문), “스타일리쉬한 스파이 액션의 새 지평”(가야미디어), “경쾌하고 섹시한 냉전 시대 스파이 액션”(씨네21), “통쾌한 액션 돋보이는 ‘여성판 007’”(연합뉴스)이라며 눈을 뗄 수 없는 샤를리즈 테론의 100% 리얼 액션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토믹 블론드> 스틸 컷. 사진=(주)메인타이틀 픽쳐스 제공.<아토믹 블론드> 스틸 컷. 사진=(주)메인타이틀 픽쳐스 제공.



    또한 “롱테이크 액션, 스타일, 음악만으로도 볼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한겨레), “제임스 본드의 적수 탄생! 스크린을 씹어먹는 샤를리즈 테론의 폭발적인 힘, 거기에 수혈되는 감각적인 음악에 취한다! 보기만 했는데도 직접 얻어맞은 것 같은 이 얼얼함”(맥스무비) 등 화려한 영상과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음악에 대한 호평을 남겼다.


    한편, 일반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접한 관객들의 호평도 대단하다. “올해 최고의 액션 영화 꼽으라고 한다면 주저 없이 <아토믹 블론드>!”라고 강력 추천했다. “속고 속이는 관계 속 화려한 액션과 샤를리즈 테론의 와일드한 매력에 풍덩 빠져든 영화”, “눈을 뗄 수 없는 그녀의 화려한 액션이 멋진 영화”, “계단신은 레전드! 눈을 뗄 수 없는 액션!”, “최고의 액션 영화!! 샤를리즈 테론의 완벽한 연기!” 등 샤를리즈 테론의 영화임에 만장일치로 의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롱테이크씬 소오름~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 액션, 코디 하나하나 멋스럼”, “스타일리쉬한 액션뿐만 아니라 스토리까지 갖춘 영화”, “시선강탈”이라며 배우들의 매력과 강렬한 액션에 대한 열렬한 반응을 내비쳤다. 또한 “너무 아름다운 샤를리즈 테론이 베를린에서 남자들과 스크린을 씹어 드시는 두 시간짜리 뮤직비디오 같다!”, “배경 사운드가 호쾌한 액션에 흥을 돋우는 것 같다” 등 현란한 조명 아래 영국 밴드 뉴 오더(New Order)의 대표곡 ‘Blue Monday’, 퀸(Queen)의 ‘Killer Queen’ 등의 명곡을 듣는 귀호강까지 영상과 액션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아토믹 블론드>는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각국의 스파이가 모인 베를린에서 MI6 최고의 비밀요원 ‘로레인’이 전 세계 스파이 명단과 이중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최근 <데드풀2>의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된 신세대 액션 거장 데이빗 레이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전 세계를 열광시킨 그래픽 노블 [콜디스트 시티]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출중한 미장센, 강렬한 OST가 결합된 새로운 스타일의 스파이 액션을 선사한다. 미국의 유력 언론 매체 롤링스톤지가 꼽은 ‘올 여름 꼭 봐야 할 BEST 10’에 선정되는 한편, 로튼 토마토의 프레쉬 마크를 획득하면서 영화의 완성도를 증명했다.

    올 여름, 강력한 스타일과 화려한 액션을 담은 감각적인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는 <아토믹 블론드>는 8월 30일 개봉한다.



    STORY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각국 최고의 스파이가 베를린에 모였다!

    냉전시대 스파이 전쟁의 주무대가 된 베를린, MI6의 요원을 살해하고 핵폭탄급 정보를 담고 있는 전 세계 스파이 명단을 훔쳐 달아난 이중 스파이를 잡기 위해 MI6 최고의 요원 ‘로레인’이 급파된다. 각국의 스파이들은 명단을 차지하기 위해 혈안이 되고, 로레인 역시 동독과 서독을 오가며 미션을 수행한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음모로 인해 정체가 밝혀져 목숨까지 위협받게 되고, 마침내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기 하루 전날 결전의 밤을 맞이하는데...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 것인가!



    INFOMATION

    제       목: 아토믹 블론드

    원       제: Atomic Blonde

    장       르: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감       독: 데이빗 레이치

    출       연: 샤를리즈 테론, 제임스 맥어보이, 소피아 부텔라, 존 굿맨, 토비 존슨

    상 영 시 간: 114분

    등       급: 청소년관람불가

    개       봉: 2017년 8월 30일

    수       입: ㈜메인타이틀 픽쳐스 

    배       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아토믹 블론드>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올댓시네마(T. 723-9331/2, 9882/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