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안의 또 다른 나...<히든 아이덴티티>
    영화/개봉박두 2017. 9. 11. 23:41

    할리우드 명품 연기파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히든 아이덴티티>가 흥행을 예감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제: ELIZA GRAVES l 감독: 브래드 엔더슨 l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l 배우: 케이트 베킨세일, 짐 스터게스, 벤 킹슬리, 마이클 케인 l 수입: 조이앤시네마 l 배급: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l 개봉일: 10월 12일 예정]


    스톤허스트 병원을 둘러싼 충격적인 진실!

    19세기 말 런던을 둘러싼 세기말의 광기를 직접 확인하라!


    <히든 아이덴티티> 포스터. 사진= 조이앤시네마 제공. <히든 아이덴티티> 포스터. 사진= 조이앤시네마 제공.



    추리소설의 창시자 에드가 앨런 포의 단편 소설을 원작으로 한 명품 스릴러 <히든 아이덴티티>는 20세기를 앞둔 1899년의 세기말 런던을 무대로 스톤허스트 정신병원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비밀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스톤허스트 정신병원에 견습의 자격으로 방문한 주인공 에드워드 뉴게이트(짐 스터게스)의 굳은 얼굴을 통해 영화 속 숨겨진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견습의 에드워드를 사로잡는 또 다른 주인공인 치명적 매력의 귀부인 일라이저 그레이브스(케이트 베킨세일)의 모습과 함께 수수께끼의 병원장 벤자민 솔트(마이클 케인) 도 등장하여 눈길을 끈다. 특히, 신비스러운 매력을 지닌 일라이저를보고첫눈에운명적인사랑에빠져드는주인공에드워드가그녀의어두운표정뒤에감춰진병원의진실을마주하게되면서벌어지는영화의후반부는메인포스터속주인공에드워드의표정처럼예측불허의반전을담고있어더욱기대를모으게하고있다.



    할리우드 명품 캐스팅과 추리소설의 창시자인 에드가 앨런 포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 <히든 아이덴티티>는 오는 10월 12일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히든 아이덴티티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브레드 엔더슨

    수입: 조이앤시네마

    배급: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케이트 베킨세일, 짐 스터게스, 벤 킹슬리, 마이클 케인, 데이빗 듈리스

    상영시간: 112분

    개봉일: 2017년 10월 12일 예정


    <히든 아이덴티티> 포스터. 사진= 조이앤시네마 제공. <히든 아이덴티티> 포스터. 사진= 조이앤시네마 제공.



    Synopsis

    옥스퍼드 의과대학 졸업생인 에드워드 뉴게이트는 견습의 과정으로 스톤 허스트 정신병원으로 향한다. 이곳에서 뉴게이트는 병원장 램 박사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일라이저 그레이브스 부인을 만난다. 그는 자신의 환자인 그레이브스 부인을 향한 금지된 열망을 점차 키워간다.. 그러던 중 램 박사 뒤에 숨겨졌던 끔직한 병원의 비밀들이 하나 둘씩 드러나는데…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