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계 최초 유화 애니메이션 <러빙 빈센트>
    영화/개봉박두 2017. 9. 29. 13:35

    전 세계 최초로 유화로 제작된 화제작 <러빙 빈센트>119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러빙 빈센트> 119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강렬한 필치와 불꽃같은 화풍, ‘반 고흐의 깊은 눈빛으로 단숨에 시선 강탈!

     

    영화 <러빙 빈센트>가 오는 119,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러빙 빈센트>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바탕으로 기획부터 완성까지 총 10년이 걸린 전 세계 최초 유화 애니메이션. <러빙 빈센트>는 전 세계 107명의 화가들이 모여 반 고흐 특유의 불꽃 같은 화풍을 고스란히 재현한 총 62,540점의 유화 프레임을 직접 그린다는 사실 만으로 제작 초기부터 전 세계 관객들을 설레게 한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사진=(주)퍼스트런 제공사진=(주)퍼스트런 제공



    <러빙 빈센트>의 제작을 위해 걸작 <아이 인 더 스카이><언더 더 스킨>을 내놓은 실험과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아카데미 수상 제작자와 <블랙 스완> 음악감독, <이다>의 촬영감독 등 할리우드 각 분야의 최정상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했다. 여기에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호텔>에 출연하고, <브루클린>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된 시얼샤 로넌과 영국의 명품 배우 제롬 플린, 더글라스 부스가 빈센트 반 고흐의 초상화 속 피사체를 직접 연기했다. 제작진들은 이들의 연기 위에 강렬한 유화 붓 터치를 더해 생생하게 완성시켜 살아 숨 쉬는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태양의 화가라 불리는 반 고흐 특유의 선명한 색채와 격렬한 필치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반 고흐 특유의 우수에 젖은 깊은 눈빛은 영화 속에서 밝혀질 그의 죽음과 관련된 미스터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그의 130여 점에 달하는 마스터피스가 영화 속에 고스란히 담긴 만큼, “반 고흐의 그림이 스크린에서 깨어난다!”는 카피처럼 그의 걸작들이 영화 속에 어떻게 녹여져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전에 본 적 없는 독창적인 스타일의 영화!”_The Telegraph라는 카피는 올가을 단 하나의 아트버스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전 세계가 사랑한 빈센트 반 고흐의 걸작을 스크린에 구현한 전세계 최초 유화 애니메이션 <러빙 빈센트>는 오는 119, 드디어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정보

    목 러빙 빈센트

    Loving Vincent

    독 도로타 코비엘라, 휴 웰치맨

    출 연 시얼샤 로넌, 제롬 플린, 크리스 오다우드, 더글라스 부스, 에이단 터너, 헬렌 맥크로리

    장 르 전세계 최초 유화 애니메이션

    퍼스트런

    급 판씨네마

    등 급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2017119

     

    시놉시스

    당신은 그의 삶에 대해 무엇을 알죠?”

     

    살아생전 단 한 점의 그림만을 팔았던 화가 빈센트의 죽음 후 1.

    아르망은 그의 그림을 사랑했던 아버지의 부탁을 받고,

    빈센트가 마지막으로 살았던 장소로 찾아가 미스터리한 죽음을 추적해 나간다.

     

    빈센트를 그리워하는 여인 '마르그리트'.

    빈센트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켜봤던 아들린’.

    빈센트의 비밀을 알고 있는 닥터 폴 가셰’.

     

    아르망은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인간 빈센트에 대해 몰랐던 놀라운 사실들을 알게 되는데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