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명적 격정멜로...<시크릿 어페어>
    영화/개봉박두 2018. 6. 25. 13:19

    올여름 무더위보다 핫한 비주얼과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시크릿 어페어>가 짜릿하고 관능적인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여대생 ‘니나’가 중국어학과 교수인 남편과의 결혼생활 중 대출금을 갚기 위해 찾아간 은행에서 만난 이사장 ‘세르게이’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치명적 격정 멜로 <시크릿 어페어>가 위험하고 아슬아슬한 사랑의 줄타기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치명적 격정멜로...<시크릿 어페어>사진=노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치명적 격정멜로’라는 장르에 맞게 보는 이로 하여금 치명적인 매력에 단숨에 매료되게 만든다. 남편의 대출 연체 소식으로 은행 이사장인 ‘세르게이’를 찾아간 ‘니나’는 그와의 첫 만남부터 짜릿한 스파크를 느낀다. 이어 그와 웃음을 나눌 정도로 친밀해진 그녀는 ‘세르게이’가 건넨 호의의 뜻을 알게 되지만 그녀 역시 이를 뿌리치지 못하고 그의 유혹과 제안을 받아들이게 된다. 




    ‘니나’와 ‘세르게이’ 둘 다 가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점점 서로에게 빠져드는 모습과 서로를 만난 후 진정한 행복을 느끼는 듯한 모습은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시간이 갈수록 깊어지는 그들의 관계에 과연 ‘위험한 사랑의 끝은 어디인가’ 상상하게 되며, 남편 ‘사샤’의 ‘니나, 돌아와. 부탁이야’ 라는 대사를 통해 그녀의 선택에 대해 짐작하게 되는 동시에 그의 호소에 ‘니나’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특히 남편과의 결혼생활 중 수수했던 ‘니나’의 모습이 ‘세르게이’를 만난 후, 짙어진 화장의 화려한 모습으로 변하지만 남편을 본 순간 흔들리는 눈빛을 보여 더욱 더 그녀의 선택이 궁금해진다.




    짜릿하고 매력적이지만, 이보다 위험하고 아슬아슬할 수 없는 그들의 사랑. 시간이 갈수록 점점 깊어지는 그들의 삼각관계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가득 받고 있는 <시크릿 어페어>는 7월 6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시크릿 어페어

    원          제    About Love

    감          독  브라디미르 보르초

    수          입       ㈜스톰픽쳐스코리아 

    배          급       노바엔터테인먼트

    장          르 치명적 격정 멜로

    개          봉 2018년 7월 6일

    러  닝  타 임       94분

    관  람  등 급       청소년관람불가




    SYNOPSIS

    “각자의 방식대로 살면 돼.

    남녀 사이에 가장 중요한 건 계약이야.”


    지적인 중국학과 교수와 소박하지만 행복한 결혼생활을 누리던 여대생 니나.

    남편이 대출금을 갚지 못해 점점 다툼이 잦아지던 어느 날, 부유하고 여유로운 삶을 사는 은행 이사장 세르게이와 만나게 된 니나는 그가 베푸는 호의와 구애를 받아들이게 된다.

    니나는 비로소 자신이 꿈꾸던 삶을 누릴 수 있게 해주는 그를 사랑하게 되는데…


    그녀의 위험한 사랑은 행복을 가져다 줄까?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