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칸영화제 2관왕 코르넬 문드럭초 감독<주피터스 문>
    영화/개봉박두 2018. 6. 28. 10:46

    칸영화제 2관왕 <화이트 갓> 코르넬 문드럭초 감독의 상상력이 빛나는 SF 판타지 아트버스터 신작 <주피터스 문>8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주피터스 문> 포스터사진=㈜엣나인필름 제공



    70회 칸영화제 경쟁부문 공식 초청 화제작 <주피터스 문>이 오는 8월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피터스 문>은 인생에 실패한 남자가 우연히 중력으로부터 자유로운 신비한 소년을 만나 재기를 꿈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SF 판타지 아트버스터. 영화는 생존을 위해 인간에 맞서는 유기견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작 <화이트 갓>으로 제67회 칸영화제 주목할만한 시선 대상과 팜 도그상 2관왕을 거머쥐며 전 세계 영화계가 주목하는 감독으로 부상한 코르넬 문드럭초 감독이 선보이는 또 한번의 센세이션한 작품이다. 코르넬 문드럭초 감독은 신작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SF 판타지 장르 속에 묵직한 주제를 녹여내며 제70회 칸영화제를 비롯해 제50회 시체스영화제, 30회 유럽영화상, 61회 샌프란시스코국제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어 이목을 집중시켜왔다. 특히 영화는 감독의 빛나는 상상력과 과감하고 감각적인 카메라 워크가 만나 우아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스크린을 가득 메우며 눈부시게 빛나는 시각적 하이라이트”(The Hollywood Reporter), "경이로운 카메라워크"(Indie Wire), “우아하고 아름답다"(Variety), “놀랍도록 완벽한 영화!”(The List), “모든 것을 전복하는 새로운 상상력”(Irish Independent) 등 일찌감치 해외 언론과 평단의 찬사를 이끈 바 있다.

     


    <주피터스 문>8월 개봉 확정과 함께 눈길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 3종을 전격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중력을 거스르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 아리안이 각각 숲 속과 도로, 그리고 높은 빌딩을 배경으로 중력을 거스른 채 하늘을 향해 떠오르는 모습이 담겨 놀라움을 선사한다. 또한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황홀한 비주얼과 함께 당신은 곧 기적을 목격할 것이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가 더해져 과연 아리안이 가진 신비한 능력은 주변의 인물들과 그를 둘러싼 세상에 어떤 놀라운 사건을 가져올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영화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장르적 쾌감이 공존하는 SF 판타지 속에 현 시대의 부조리를 날카롭게 통찰한 깊이 있는 메시지까지 세련된 방식으로 녹여내며 더욱 풍성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주피터스 문

    영제 Jupiter's Moon

    감독 코르넬 문드럭초

    출연 솜버 예거, 메랍 니니트쩨, 기오르기 세르하미

    장르 SF 판타지 아트버스터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러닝타임 123

    개봉 20188

     



    SYNOPSIS

     

    뒷돈을 받으며 수용소에서 난민을 빼내주던 부패한 의사 '스턴'. 어느 날, 부상을 당한 시리안 소년 '아리안'에게 중력을 거스르는 특별한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스턴'은 국경에서 헤어진 아버지를 찾아주겠다고 돕는 척 하며 '아리안'의 신비한 능력을 자신의 돈벌이에 이용하는데

     

    과연 소년은 인생에 희망을 가져다 줄 천사일까?

    아니면 그를 추락시킬 악마일까?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