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킨십보다 뜨거운 대화...<커피 메이트>
    영화/개봉박두 2017. 3. 1. 18:33

    영화 <커피 메이트>가 개봉을 기념하는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커피 메이트>는 우연히 커피 메이트가 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일탈로맨스다. 홍대 대표 싱어송라이터 곽푸른하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나는 니가 필요해뮤직비디오는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곡은 영화의 엔딩 크레딧에도 사용되어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커피 메이트>의 주인공인 인영이 카페에서 만난 희수와의 즐거웠던 시간을 떠올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카페에서만 만나는 커피 메이트가 된 두 사람의 행복한 시간과 카페가 아닌 다른 공간에서 권태로운 일상을 보내는 장면들을 대조적으로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두 사람의 일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워 하는 모습과 혼자 카페에 앉아 서로를 기다리는 모습을 아름답게 그려내 두 남녀가 서로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감정들을 가득 녹여냈다.


    또한, <커피 메이트>의 공식 OST 음원이 지난 27()에 공식 발매되어 눈길을 끈다. <커피 메이트>OST를 맡은 정유리 음악감독은 드라마 [신의 퀴즈], [주군의 태양], [검사 프린세스], [화랑] 등의 드라마에서 편곡, 연주를 맡은 실력파 음악감독이다. <커피 메이트>OST에는 특히 영화 속에서 나눈 두 사람의 특별한 대화를 담아내 영화 속 두 배우의 연기를 기다리는 관객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배우들이 대화를 하는 긴 호흡에 섬세한 감성을 부여해 영화를 더욱 빛나게 한 <커피 메이트> OST 음원은 멜론, 벅스, 엠넷 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다.

     

    곽푸른하늘의 감성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OST 음원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일탈 로맨스 <커피 메이트>는 전국의 롯데시네마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커피 메이트 포스터. 사진= (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커피 메이트 포스터.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영화정보

    목 커피 메이트

    장 르 일탈 로맨스

    독 이현하

    연 오지호, 윤진서

    제공 / 제작 써니엔터테인먼트

    배 급 스톰픽쳐스코리아

    개 봉 201731

    등 급 청소년관람불가

    러 닝 타 임 110

     

     시놉시스

     한없이 이해받고 싶었던 날, 그를 만났다

     카페에서 사람들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 그녀, ‘인영

    그곳에서 자주 마주치는 그, ‘희수가 왠지 모르게 신경 쓰인다.

    어느 날, ‘희수인영에게 먼저 다가와 말을 걸고,

    두 사람은 카페에서만 만나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는

    커피 메이트가 되기로 한다.

    남편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비밀들을 털어놓으며 희수에게 오랜만의 설렘을 느끼는 인영’.

    두 사람은 함께하는 시간 동안 숨 막히는 현실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을 느끼고,

    미묘한 감정의 폭풍에 휩싸인 둘의 관계는 걷잡을 수 없게 되는데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