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르덴 형제 감독 <언노운 걸> 5월 국내 개봉
    영화/개봉박두 2017. 4. 3. 09:11

    제69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노미네이트되며 전 세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르덴 형제의 신작 <언노운 걸>이 2017년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면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르덴이 가진 모든 재능이 이 영화에 있다!”

    <언노운 걸> 5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6회 노미네이트, 2회 수상에 빛나는 거장 다르덴 형제의 신작 <언노운 걸>이 오는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언노운 걸>은 의사 '제니'(아델 에넬)가 진료시간이 지나 찾아왔다는 이유로 무심코 지나쳤던 낯선 소녀가 죽은 채 발견되면서 소녀의 정체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언노운 걸> 티저포스터. 사진=오드(AUD) 제공.<언노운 걸> 티저포스터. 사진=오드(AUD) 제공.



    다르덴 형제 감독은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6회 노미네이트, <로제타>(1999)로 황금종려상과 에큐메니컬상 수상, <아들>(2002)로 에큐메니컬상 수상, <더 차일드>(2005)로 황금종려상 수상, <로나의 침묵>(2008)으로 각본상 수상, <자전거 탄 소년>(2011)으로 심사위원 대상 수상, <내일을 위한 시간>(2014) 에큐메니컬상을 수상하는 등 칸영화제가 사랑하는 감독으로 삶에 대한 깊은 성찰이 드러나는 걸작들로 이 시대를 대표하는 감독이다. 



    <내일을 위한 시간>, <자전거 타는 소년>, <로제타> 등 매 작품마다 우리 사회를 섬세하고 통찰력 있게 그려내 삶을 변화시키는 거장이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다르덴 형제 감독은 “자신의 책임을 직시하고 사람들이 처한 현실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캐릭터를 그려내고 싶었다”라고 제작 동기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공인 의사 ‘제니’의 클로즈업 이미지에 무언가에 몰두하고 있는 장면과 여러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눈빛이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신인 배우를 발탁해 진짜 연기를 이끌어내는 것으로 유명한 다르덴 형제 감독은 <언노운 걸>에서 제2의 마리옹 꼬띠아르로 불리는, 프랑스 신예 여배우 아델 에넬을 주연 배우로 캐스팅했다. 아델 에넬은 영화 <언노운 걸>에서 죽은 소녀의 이름을 찾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도시 병원 의사 ‘제니’역을 맡아 섬세하고 복합적인 감정선을 완벽하게 연기했다.


    다르덴 형제가 가진 모든 영화적 재능이 담겨 있는 영화 <언노운 걸>은 5월 국내 개봉한다.



    [About Movie]

    제목: 언노운 걸

    영제: The Unknown Girl

    원제: La Fille Inconnue

    감독: 장 피에르 다르덴, 뤽 다르덴

    출연: 아델 에넬

    제작국가: 벨기에, 프랑스

    러닝타임: 106분

    장르: 드라마

    개봉: 2017년 5월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SNS : www.facebook.com/audcine

     www.twitter.com/audcine

    www.instagram.com/audcine


    [Story]

    의사 '제니'는 한밤 중 누군가 병원 문을 두드리지만 진료가 끝나 문을 열어주지 않는다. 다음 날 병원 문을 두드렸던 신원미상의 소녀가 변사체로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죄책감에 사로잡힌 '제니'는 소녀의 행적을 직접 찾아 나서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