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시, 벚꽃> VIP시사회 참석한 김성령, 김도균
    영화/개봉박두 2017. 3. 31. 09:30

    4월 6일 개봉을 앞둔 뮤직 다큐멘터리 <다시, 벚꽃>(제작: 문화방송, 감독: 유해진, 출연: 장범준, 공동제공: ㈜영화사 진진)의 VIP시사회가 지난 29일 8시 여의도 CGV에서 배우 김성령, 가수 원미연, 주철환 교수, 기타리스트 김도균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배우 김성령, “내가 살고 싶은 삶을 사는 장범준”!

    ‘벚꽃엔딩’ 장범준에서 노력파 천재 뮤지션 장범준으로!

    기타의 신, 김도균이 인정한 장범준의 노력과 천재성!



    뮤직 다큐멘터리 <다시, 벚꽃> VIP시사에 참석한 김성령.사진=문화방송 제공뮤직 다큐멘터리 <다시, 벚꽃> VIP시사에 참석한 김성령.사진=문화방송 제공



    뮤직 다큐멘터리 <다시, 벚꽃> VIP시사에 참석한 김도균.사진=문화방송 제공뮤직 다큐멘터리 <다시, 벚꽃> VIP시사에 참석한 김도균.사진=문화방송 제공


        

    사진: (상단좌측부터 시계방향) 김성령, 원미연, 주철환 교수, 김도균 


    국내 가요계 최정상의 자리에 올랐던 밴드 ‘버스커 버스커’의 리더였으며, 봄의 설렘을 전하는 음악으로 해마다 사람들의 마음을 녹이는 뮤지션 장범준이 자신의 처음으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완성된 영화 <다시, 벚꽃>의 VIP시사회가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이 날 VIP시사회는 탤런트 김성령, 가수 원미연, 주철환 교수, 기타리스트 김도균 등이 참석해 더욱 자리를 빛낸 가운데, 영화 시작 전에는 연출을 맡은 유해진 감독의 무대인사가 있었다. 


    [풀빵엄마], [너는 내 운명] 등 우리 곁에 보석처럼 빛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아름답고 감동적으로 연출해 전국민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유해진 PD는 이번 <다시, 벚꽃>을 연출하며 스크린에서도 전국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도전장을 던졌다. 그는 영화 시작 전 무대인사를 통해 <다시, 벚꽃>의 개봉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영화를 본 배우 김성령은 “자신이 꿈꾸는 아티스트로서의 삶이 아닌가”라고 영화에 대한 소감을 밝혔고, 이어 부활의 김태원, 시나위의 신대철과 함께 '한국 3대 기타리스트'로 알려지기도 한 기타리스트 김도균은 “한국 가요계의 미래가 밝다”며 장범준에 대한 칭찬이 자자했다. 


    특히 아직까지도 하루에 2~3시간씩 꾸준한 연습을 할 정도로 음악을 사랑하는 뮤지션이 장범준을 ‘아티스트’로 인정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또한 가수 원미연은 본인의 자녀 및 지인들의 가족과 함께 참석한 가운데, “우리 아이들도 ‘장범준’이 누군지는 몰라도 ‘벚꽃 엔딩’은 안다, 다같이 너무 즐겁게 봤다”며 관람 소감을 밝혔다. 


    ‘벚꽃 연금’ 장범준의 인간적인 모습과 함께 자신만의 음악적 스타일과 전문성을 키우려는 고민과 도전을 진한 감동으로 전달하는 <다시, 벚꽃>은 올 봄 연인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봄나들이 영화’로 전국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예술가’로서 장범준의 고민과 열정에 VIP시사회를 찾은 셀럽들이 감동을 받았다면, 지난 28일 CGV신촌아트레온에서 진행된 일반 시사회에서는 장범준의 팬들, 그리고 시사회를 찾은 많은 관객들의 <다시, 벚꽃>에 대한 열광적인 호평이 쏟아졌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그의 이야기.” (옹*야), “솔직하게 말하는 장범준 그의 고민이, 노력이, 삶이 그대로 보여져서 좋았어요. 그의 청춘, 그의 봄날을 여전히 응원합니다!” (dc_z****), “여심쾅쾅 장범준! 내 마음에 영원하자!ㅠㅠㅠㅠ”안소우유(gina****), “2집에 쏟아부은 장범준의 음악적 열정이 정말 인상 깊었다.” Yui(yuig****) 등 <다시, 벚꽃>은 장범준을 사랑하는 팬들뿐만 아니라 ‘벚꽃 엔딩’만 알던 일반 관객들마저 감동시켰다. 


    <다시, 벚꽃>과 함께 올 봄 최고의 하루를 만들 수 있음을 예고하는 <다시, 벚꽃>은 VIP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치며 벚꽃 개화와 함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다시, 벚꽃> 무대인사 일정

    날짜 상영관 시간

    4월 8일(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6관 15:00 (시영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0관 15:00 (종영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관 17:00 (시영시)

    4월 9일(일) 메가박스 동대문 3관 16:40 (종영시)

    메가박스 동대문 2관 17:00 (시영시)


    Information

    제    목: 다시, 벚꽃

    연    출: 유해진

    출    연: 장범준

    제    작: 문화방송

    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

    장    르: 뮤직 다큐멘터리

    러닝타임: 99분

    개 봉 일: 2017년 4월 6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jinjin_pictures

    트위터: @jinjinpic


    Synopsis

    음원깡패 장범준, 그가 우리의 청춘에 바치는 노래 

    “남이 아닌, 내가 인정할 수 있는 뮤지션이 되기까지” 


    오직 음악 작업실과 버스킹 무대를 오가며 완성한 그의 앨범은 다시 한 번 음원차트 상위권을 섭렵, 음원깡패의 저력을 보여준다. 악보도 볼 줄 몰랐고, 계이름으로 소통할 수도 없었던 뮤지션 장범준이 한계를 모르는 아티스트로 거듭나기까지, 그의 진솔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