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루> 6월 7일 ‘수고했어, 오늘 하루도’ 이벤트
    영화/개봉박두 2017. 6. 2. 09:16

    미스터리 스릴러 <하루>[제작: ㈜ 라인필름Ⅰ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Ⅰ 감독: 조선호 Ⅰ 출연: 김명민, 변요한, 유재명, 조은형, 신혜선]가 오는 6월 7일(수)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수고했어, 오늘 하루도’ 이벤트를 개최한다.


    김명민X변요한X유재명X조은형X신혜선이 극장에 뜬다!

    다채로운 이벤트부터 깜짝 선물까지! 팬서비스 가득한 역대급 ‘하루’ 예고!

    <하루> 스틸 사진. 사진= CGV아트하우스 제공.<하루> 스틸 사진. 사진= CGV아트하우스 제공.


     

    매일 눈을 뜨면 딸이 사고를 당하기 2시간 전을 반복하는 남자가 어떻게 해도 바뀌지 않는 시간에 갇힌 또 다른 남자를 만나 그 하루에 얽힌 비밀을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스릴러 <하루>의 주역 김명민, 변요한, 유재명, 조은형, 신혜선이 극장으로 총출동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하루> 스틸 사진. 사진= CGV아트하우스 제공.<하루> 스틸 사진. 사진= CGV아트하우스 제공.



    6월 7일(수) 오후 7시부터 약 30분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씨네파크에서 진행되는 ‘수고했어, 오늘 하루도’ 이벤트에서는 ‘하루’ 캐릭터 스틸 토크는 물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하며 영화에 관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전망이다. 또한 ‘하루’ 무한 힐링 룰렛 토크를 통해 관객들의 소원을 즉석에서 이루어주고, 깜짝 선물까지 증정하는 역대급 팬서비스를 예고해 한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루>의 주역들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잊지 못할 달콤한 ‘하루’를 선사할 것이다.



    ‘수고했어, 오늘 하루도’ 이벤트로 영화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하루>는 6월 15일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목: 하루

    제작: ㈜라인필름 (<더 웹툰: 예고살인>)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감독: 조선호

    출연: 김명민, 변요한, 유재명, 조은형, 신혜선

    상영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90분

    개봉: 2017년 6월 15일


    [시놉시스]


    <하루> 스틸 사진. 사진= CGV아트하우스 제공.<하루> 스틸 사진. 사진= CGV아트하우스 제공.


    전쟁의 성자라 불리는 의사 ‘준영’(김명민)은 딸의 생일 날 약속 장소로 향하던 중, 대형 교통 사고 현장에서 죽어있는 딸 ‘은정’(조은형)을 발견한다. 충격도 잠시,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는 딸의 사고 2시간 전으로 돌아가 있다. 어떻게 해서든 그 날의 사고를 막으려 하지만 결과는 바뀌지 않고 매일 딸이 죽는 지옥 같은 하루를 반복하던 어느 날, ‘준영’ 앞에 그처럼 사고로 아내를 잃은 그 날을 반복하고 있다는 남자 ‘민철’(변요한)이 나타난다. 


    “당신 뭐야? 다 똑같은데 왜 당신만 달라?”


    이유도 모른 채 끔찍한 사고의 시간 속에 갇힌 두 사람은 힘을 합쳐 하루의 끝을 바꾸기로 하지만 어떻게 해도 죽음은 막지 못한다. 사랑하는 이의 죽음을 매일 눈 앞에서 지켜볼 수 밖에 없어 절망하는 두 사람 앞에 자신이 ‘준영’의 딸을 죽인 범인이라고 말하는 의문의 남자가 나타난다. ‘준영’과 ‘민철’은 이 사고가 단순한 사고가 아니라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깨닫는데…… 


    살려야 한다! 하루를 바꿔서라도!

    두 남자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