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연소 썸남썸녀의 러블리 뉴욕 로맨스 <리틀 맨하탄>
    영화/개봉박두 2018. 6. 4. 00:42

    조금 늦었지만, 사랑스러우니까 괜찮아! <플립>의 계보를 이을 관객 Pick 로맨스 영화 <리틀 맨하탄>이 10대 소년소녀의 첫사랑을 사랑스럽게 포착한 <플립><문라이즈 킹덤>의 계보를 이을 로맨스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연애 세포 마구 자극! 출구 없는 최연소 썸남썸녀들의 첫사랑이 시작된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10대 사랑 장인들의 러블리 로맨스! 

     

    영화 <리틀 맨하탄> 포스터. 사진= (주)영화사빅 제공.영화 <리틀 맨하탄> 포스터. 사진= (주)영화사빅 제공.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연소 썸남썸녀의 러블리 뉴욕 로맨스 <리틀 맨하탄>이 오는 6월 27일 국내 첫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플립><문라이즈 킹덤> 등 10대 소년소녀의 로맨스를 사랑스럽게 포착한 작품들이 다시금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풋풋한 10대들의 로맨스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킨다. 먼저 사고로 가족을 잃고 위탁가정을 전전하는 보이 스카우트의 문제아 ‘샘’과,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외롭기만 한 소녀 ‘수지’의 깜찍발칙한 사랑의 도피를 그린 영화 <문라이즈 킹덤>. 어설프게 짙은 화장을 한 ‘수지’와 보이 스카우트 복장을 한 ‘샘’이 선보이는 독특한 케미스트리는 성인 커플 못지 않은 존재감을 뽐낸다. 이어 지난 2017년 개봉 이후 흥행 열풍을 일으킨 <플립>은 첫눈에 운명을 느낀 소녀 ‘줄리’와 첫눈에 위기를 느낀 소년 ‘브라이스’가 펼치는 첫사랑 로맨스를 담은 작품. 아역배우들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사랑스러운 웃음과 풋풋한 매력은 <플립>을 향한 관람 욕구를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자 생활을 시작한 캘런 맥오리피와 모갠 릴리의 참을 수 없는 귀여움은 그들의 사랑을 응원하고 싶게 만든다. 




    이처럼 7년 만에 국내 첫 개봉을 알리며 강제 개봉 영화로 화제를 모았던 <플립>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로맨스 영화가 관객들을 찾아온다. 2005년 북미 개봉 이후 국내 개봉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끊이지 않는 네티즌들의 강력 추천과 함께 ‘관객Pick 영화’라는 수식어를 얻은 <리틀 맨하탄>은 난생처음 사랑이란 감정과 마주하게 된 10살 소년 ‘게이브’와 11살 소녀 ‘로즈메리’의 아이스크림보다 더 달콤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두 소년소녀의 모습은 관객들의 잊고 있던 설렘지수를 상승시킨다. 여기에 현실 로맨스의 레전드 <500일의 썸머>를 떠올리게 하는 명대사들은 사랑을 겪어본 이들에게 깊은 공감을 선사하며 우리의 지난 연애를 떠올리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헝거게임> 시리즈로 이름을 알린 ‘게이브’ 역의 조쉬허처슨과 ‘로즈 메리’ 역을 맡은 찰스 레이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풋풋한 러블리 로맨스 <리틀 맨하탄>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이처럼 6월 27일 개봉을 앞둔 <리틀 맨하탄>은 10대들은 물론,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으며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관객 Pick 영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13년이 지나도 사랑스러운 믿고 보는 관객 Pick 로맨스 영화 <리틀 맨하탄>은 오는 6월 27일, 첫 사랑, 첫 뽀뽀, 첫 개봉!




    INFORMATION


    제    목 : 리틀 맨하탄

    원    제 : Little Manhattan

    감    독 : 마크 레빈

    출    연 : 조쉬 허처슨, 찰리 레이, 신시아 닉슨, 브래드리 휘트포드 외 

    수입/배급 : ㈜영화사 빅

    장    르 : 최연소 썸남썸녀의 러블리 뉴욕 로맨스

    개    봉 : 6월 27일

    공식 페이스북 : /bigfilmmovie

    공식 인스타그램 : /bigfilmmovie




    SYNOPSIS


    맨하탄에 살고 있는 10살 소년 ‘게이브’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사랑의 쓴맛을 깨닫게 된다.

    그러나 소년의 앞에 말도 없이 찾아온 한 여름보다 뜨거운 ‘첫’사랑!

    가라테 수업에서 만난 11살 소녀 ‘로즈메리’에게 풍덩 빠져버리게 되는데…


    “사랑은 바보나 하는 고통스러운 일!

    그래도, 너도 날 사랑해주면 안 될까?”


    열살 인생 최대의 난제. 

    끔찍하고도 달콤한 첫사랑이 펼쳐진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