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아성, 이솜, 박혜수 회사와 맞짱 뜨다....<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영화/개봉박두 2020. 10. 5. 17:26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고아성, 이솜, 박혜수.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세 배우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10월 12일(월)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언론/배급 시사회와 기자 간담회(현장 생중계)를 개최합니다. (제작: 더 램프㈜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이종필)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커피 타기, 청소, 잔심부름 등 보조업무에 머무는 말단 사원들이 회사의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유쾌하고 경쾌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에 한국영화에서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감을 드러냈던 고아성, 이솜, 박혜수 배우의 개성과 캐릭터의 매력이 일체화된 호연으로, 세 친구의 우정과 성장을 그려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또한 누구나 가고 싶어 하던 대기업 ‘삼진그룹’을 배경으로 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말단 사원부터 간부, 임원, 회장까지 매 장면을 빈틈없이 채우는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1995년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이 피어나던 시대, 누군가에겐 추억 여행을, 그때를 알지 못하는 2020년 청춘들에게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것입니다.


    서로 달라 더 눈에 띄는 개성과 매력.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뭉친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입사 8년차 말단 사원들이자 회사와 맞짱 뜨는 세 친구로 분해 우정과 연대, 포기를 모르는 용기로 함께 이뤄낸 성장을 실감 나게 그려낼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언론/배급 시사회와 기자 간담회(현장 생중계)에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컷.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RMATION

    제목: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SAMJIN COMPANY ENGLISH CLASS)

    감독: 이종필

    출연: 고아성 이솜 박혜수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더 램프㈜

    크랭크인: 2019년 10월 26일 

    크랭크업: 2020년 1월 22일(55회차)

    개봉: 2020년 10월(예정)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10분 18초


    SYNOPSIS

    “마이 드림 이즈 커리어우먼”

    1995년, 토익 600점만 넘기면 대리가 될 수 있다!


    입사 8년차 동기인 말단 여직원들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모인다! 실무 능력 퍼펙트, 현실은 커피 타기 달인인 생산관리3부 오지랖 ‘이자영’(고아성), 추리소설 마니아로 뼈 때리는 멘트의 달인 마케팅부 돌직구 ‘정유나’(이솜), 수학 올림피아드 우승 출신, 실체는 가짜 영수증 메꾸기 달인 회계부 수학왕 ‘심보람’(박혜수)은 대리가 되면 진짜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에 부푼다. 


    내부고발이라도 하게? 나서지 마. 우리만 다쳐


    잔심부름을 하러 간 공장에서 검은 폐수가 유출되는 것을 목격한 ‘자영’은 ‘유나’, ‘보람’과 함께 회사가 무엇을 감추고자 하는지, 결정적 증거를 찾으려 한다. 불가능해 보이는 싸움, 세 친구는 해고의 위험을 무릅쓰고 고군분투를 시작하는데… 


    아이 캔 두 잇, 유 캔 두 잇, 위 캔 두 잇! 회사와 맞짱 뜨는 용감한 세 친구!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