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타지 아트버스터 <첫눈이 사라졌다> 10월 개봉
    영화/개봉박두 2021. 8. 23. 15:01

    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작 <첫눈이 사라졌다>


    독특한 궁금증 더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당신의 고통을 없애줄 신비로운 매력의 최면술사!

    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로 연이은 영화제 수상 소식에 기대를 더하는 판타지 아트버스터 <첫눈이 사라졌다>가 독특한 궁금증을 더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
    [수입: ㈜모쿠슈라픽쳐스 | 배급: ㈜다자인소프트 | 감독: 마우고시카 슈모프스카 | 출연: 알렉 엇가프, 마야 오스타쉐브스카, 아가타 쿠레샤]
    판타지 아트버스터 <첫눈이 사라졌다> 메인 예고편 공개!
    모두의 고통을 없애줄 의문의 최면술사, 그에게 매혹되는 사람들!
    “베니스영화제 경쟁 작품 중 가장 독특한 영화!” 10월, 지금껏 보지 못한 독특한 영화가 온다!


    <첫눈이 사라졌다>는 영혼을 깨우는 최면술사 ‘제니아’의 등장으로 폴란드 바르샤바의 부유한 마을 전체가 들썩이면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야기를 그려낸 독특한 판타지 아트버스터. 10월 개봉을 앞두고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첫눈이 사라졌다>의 독특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기대를 모은다. 메인 예고편은 사람들의 고통과 아픔을 치유해 주는 최면술사 ‘제니아’가 한 마을로 향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겉으로는 평화롭지만 어딘가 모르게 위태로워 보이는 마을에 도착한 제니아는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마을 사람들에게서 격한 환영을 받는다. 마을 사람들은 그를 “나의 구원자”라고 부르며 하나같이 그에게 기꺼이 매혹된다.  “당신의 가장 깊은 내면으로 가라앉습니다”라는 제니아의 주문과 함께 그의 최면술로 영혼을 치유받는 사람들이 환상의 숲속에서 눈을 뜨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후 “난 슈퍼히어로다! 내가 너희를 구원해 주겠다” 라고 외치는 제니아의 모습이 이어지며 그의 캐릭터에 대한 의문을 더한다. 감각적인 사운드트랙과 함께 예고편만으로도 <첫눈이 사라졌다>의 독특한 프로덕션과 미장센, 그리고 제니아의 목소리로 전해지는 내레이션과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스토리텔링이 담겨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눈이 사라졌다>는 “베니스국제영화제 <노매드랜드> 최고 경쟁작!”(Deadline)이라는 평가와 함께 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노미네이트 및 특별 언급 부문 수상에 이어 93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상 부문의 폴란드 대표작으로 출품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베르겐국제영화제, 카메리마쥬영화제, 엘고나영화제, 고센부르그영화제에서 경쟁 부문 노미네이트, 민스크국제영화제, 폴란드영화제, 세비야유러피안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노미네이트 등 유럽 및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연이은 초청을 통해 그 독보적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베를린국제영화제 3관왕에 빛나는 폴란드 여성 감독 마우고시카 슈모프스카의 차기작이자 넷플릭스 메가 히트 오리지널 [기묘한 이야기]의 ‘알렉 엇가프’ 주연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첫눈이 사라졌다>는 각종 영화제로부터 입증된 높은 작품성과 현대 사회를 향한 날카로운 메시지, 독특한 스토리텔링까지 겸비한 아트버스터로 시네필들을 매혹시킬 준비를 앞두고 있다.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독특한 스토리텔링에 대한 기대를 더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첫눈이 사라졌다>는 10월 관객들을 만난다. 

    ABOUT MOVIEㆍ
     제    목: 첫눈이 사라졌다
     원    제: Never Gonna Snow Again
     감    독: 마우고시카 슈모프스카
     공동감독: 마셀 엔그레르트
     출    연: 알렉 엇가프, 마야 오스타쉐브스카, 아가타 쿠레샤
     수      입: ㈜모쿠슈라픽쳐스
     배       급:  ㈜다자인소프트
     러닝 타임:   115분
     장       르:  판타지 아트버스터
     개    봉: 10월
     관람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SYNOPSISㆍ
    “하나, 둘, 셋. 숨을 내쉴 때마다 몸이 가벼워집니다. 먼지처럼!”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 속 슬픔과 갈망을 들여다보는 최면술사 ‘제니아’. 그의 능력은 순식간에 입소문을 타고 폴란드 바르샤바의 한마을이 떠들썩해진다. 모두가 그를 만나고 싶어 혈안이 된 가운데, 미스터리에 감추어진 ‘제니아’의 최면술이 사람들을 사로잡기 시작한다.

    "당신의 불행과 고통을 몰아내는 중입니다. 제가 셋을 세면 눈을 뜹니다. 하나, 둘, 셋, 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