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꼬마돼지 베이브의 바다 대모험> 관람 포인트는
    영화/개봉박두 2023. 3. 15. 17:10

     

    <꼬마돼지 베이브의 바다 대모험>이 3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재미와 감동을 더할 관람 포인트 3를 공개했습니다. [감독: 종위 | 수입/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 개봉: 2023년 3월 23일]

    #1. 신비한 바닷속으로 떠나는 스펙터클한 모험
        절대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

     

    물고기 친구 ‘노아’의 사라진 아빠를 찾고, 모든 걸 거대화 시키는 수상한 물체 때문에 위험에 빠진 바다를 구하려는 꼬마돼지 ‘베이브’의 모험이 담긴 바다 탐험 어드벤처 <꼬마돼지 베이브의 바다 대모험>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광활한 바닷속 모험과 그 속에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이다. 미션 수행을 위해 멈춤 없이 바다로 뛰어드는 ‘베이브’는 처음 보는 신비한 광경들을 마주한다. 이후 예상치 못한 수많은 위험이 닥쳐오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고 지구를 지키는 진정한 특수 요원의 자질을 갖추어 간다. 여기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박한 순간들은 ‘베이브’를 응원하게 만들어주며 어린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 진정한 용기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들어 준다.

     

    #2. 개.성.만.점 각.양.각.색! 귀엽고 개성넘치는 캐릭터들!
        친구를 먼저 생각하는 진짜 우정!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등장이다. 스타 요원이자 정의로운 귀요미 주인공 ‘베이브’는 물론, 아빠를 찾는 깜찍한 물고기 ‘노아’, 소심하고 걱정 많은 끈적한 바다 달팽이 ‘끈적이’, 정체불명의 수상한 물체로 사납게 변해버린 ‘노아’의 아빠 ‘루카스’, 무시무시한 바다의 악당 ‘불가사리 보스’ 등 한번 보면 잊지 못할 캐릭터들이 대활약하며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상에서 온 꼬마돼지 ‘베이브’와 바다 친구 ‘노아’ 사이에 쌓여가는 깊은 우정은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한다. 여기에 처음 봤지만 어려움에 빠진 친구를 위해 나서는 모습들로 극적인 재미와 감동을 더한다.


    #3. 바다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액션!
         그리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지혜!

     

    능력도 갖추고 있다. 이 능력을 활용하여 임무를 방해하는 상어들, 그리고 최종 악당 ‘불가사리 보스’와 눈을 떼지 못할 대결을 벌인다. 바닷속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 장면들은 새로운 볼거리를 전한다. 그뿐만 아니라 위기의 순간을 번뜩이는 재치를 통해 기회로 바꾸면서 반전을 보이기도 예측불허한 ‘베이브’의 미션 수행은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동시에 어려운 상황도 지혜를 사용해 해결해나가는 모습은 교훈까지 선사해 더욱 관람 욕구를 높여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