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 땅에 발을 들이지 마라...<킬링 그라운드>
    영화/개봉박두 2017. 11. 22. 23:05

    11월 23일 개봉을 앞둔 영화 <킬링 그라운드>가 메인 예고편에 뜨거운 반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킬링 그라운드>는 아웃백(Outback: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라는 뜻)으로 캠핑 여행을 떠난 커플이 마주한 잔혹한 범죄, 그 곳을 벗어나기 위한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사진= (주)아이아스플러스 제공.사진= (주)아이아스플러스 제공.



    오는 11월 20일에 네이버 최초 공개된 영화 <킬링 그라운드>의 메인 예고편 반응이 뜨겁다. 네이버 영화 ‘많이 본 무비 클립’ 순위에 따르면 영화 <킬링 그라운드>가 4위, 3위가 <저스티스 리그>, 2위 <클로버>, 1위 <강철비> 순이다. 11월 많은 개봉 영화 중에서 <킬링 그라운드> 메인 예고편이 당당히 4위를 차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흔하지 않게 공포영화 여주인공의 당당함을 보여준 공포 영화 <해피 데스데이>와 오랜 전통의 SF 영화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보다도 순위가 높은 영화 <킬링 그라운드>는 스릴러 영화만이 갖고 있는 긴장감과 흡입력으로 영화 특유에 매력을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평범한 커플에게 닥친 공포와 잔혹한 범죄에 맞서는 모습을 그린 스릴러 영화 <킬링 그라운드>는 11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킬링 그라운드

    장르: 스릴러, 공포

    감독: 데미안 파워

    수입/배급: ㈜아이아스플러스

    제공: ㈜투윈글로벌

    배우: 아론 페데르센, 스티븐 헌터, 마야 스테인지, 이안 미도우스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90분

    개봉일: 2017년 11월 23일 개봉



    SYNOPSIS

    죽음의 캠프가 시작된다!

    의사인 이안(이안 메도)과 그의 연인 샘(해리엇 다이어)은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자 인적이 드물고 산속에 위치한 호숫가로 캠핑 여행을 떠난다. 장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먼저 온 누군가의 차와 텐트를 발견한다.

     다음 날, 다른 야영객들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흔적을 찾아 이안과 샘은 텐트로 향한다. 텐트 안에는 사람들이 있었던 흔적이 남아있고, 호수와 가까운 숲에는 어린 아이의 모자가 발견된다. 이상한 전조를 느낀 두 사람 앞에 어린 아이가 나타난다. 이안과 샘은 상상도 못할 잔혹한 범죄와 마주하게 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