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7일 정성일 평론가와 함께 하는 필름소사이어티 토크! <영혼의 순례길>
    영화/개봉박두 2018. 5. 11. 18:23

    5/17(목)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

    정성일 평론가와 함께 하는 필름소사이어티 토크!


    티베트 불교 신자들의 고귀하고도 숭고한 순례의 모습을 담은 영화 <영혼의 순례길>이 오는 5월 17일(목) 정성일 평론가와 함께하는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 토크를 확정 짓고, 예매를 오픈했다.


    티베트 불교의 성지인 라싸와 성산 카일라스산까지 2,500km에 달하는 거리를 삼보일배하며 1년간의 순례길에 오른 니이마 순례단 11인의 대장정을 담은 작품 <영혼의 순례길>이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 토크를 확정 지은 가운데, 예매가 오픈되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필소 토크는 평소 영화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으로 영화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정성일 평론가의 진행으로 관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영혼의 순례길>은 2016년 정성일 평론가의 개봉 촉구작 10편에 속하기도 한 만큼 그의 방대한 지식으로 관객들에게 영화보다도 깊이 있는 풍성한 해설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부처님 오신 날’을 앞두고 열리기 때문에 영화팬들과 더불어 불교신자들에게도 남다른 의미를 갖게 되는 행사가 될 것이다. 여기에 개봉 전 작품을 먼저 접한 관객들로부터 “그 고된 순례를 가는데도 항상 따뜻함이 있고 누구보다도 행복해 보였습니다”(왓챠_ju*), “고행처럼 보이는 티베트인들의 느린 순례길이 왜 이리 부러울까..”(왓챠_mo*), “보는 내내 엄청 경건해지고 나의 영혼까지 정화되는 기분이었다”(인스타_yo*), “티베트의 장엄한 자연과 더불어 그들의 순례길을 보고 있노라면 그냥 눈물이 난다..”(블로그_eb*)와 같은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어, 관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시킬 <영혼의 순례길> 필소 토크에 많은 영화팬들의 예매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사진=(주)제이브로, (주)영화사 오원 제공.사진=(주)제이브로, (주)영화사 오원 제공.




    * About movie


    제      목: 영혼의 순례길

    원      제: 冈仁波齐 (Paths of the soul)

    감      독: 장양

    러닝타임: 118분

    수      입: ㈜제이브로, ㈜콘텐츠게이트

    배      급: ㈜영화사 오원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개      봉: 2018.05.24



    *Synopsis


    “순례는 타인을 위한 기도의 길이야”


    티베트 작은 마을의 니이마는 ‘신들의 땅’이라 불리는 

    성지 라싸와 성산 카일라스산으로 순례를 떠나는 것이 평생의 꿈이다. 


    그리하여, 죽기 전에 순례를 떠나고 싶다는 노인, 살생을 너무 많이 했다는 소 백정, 

    출산을 앞둔 임산부와 어린 소녀에 이르기까지  

    각자 다른 이야기와 희망을 품은 세 가족, 총 11인이 모여 순례에 나선다. 


    1년 동안 2,500km에 달하는 거리를 향해 삼보일배를 시작하는 순례단.

    육체적 고통을 극복하고 지친 영혼을 달래며 평안을 기도하는 

    험난하고 숭고한 긴 여정을 함께하게 되는데…  


    5월, 평범한 이들만이 만들 수 있는 위대한 여정이 시작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