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적의 심장부로 들어간다...<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영화/개봉박두 2018. 5. 16. 16:36

    올여름을 압도할 범죄 스릴러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감독: 스테파노 솔리마ㅣ 출연: 조슈 브롤린, 베니치오 델 토로, 이사벨라 모너, 캐서린 키너 | 수입/배급: ㈜코리아스크린]가 6월 27일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포스터. 사진=(주)코리아스크린 제공.<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포스터. 사진=(주)코리아스크린 제공.



    오는 6월 27일 전세계 최초로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한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가 CGV 페이스북과 영화 공식 페이스북에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200만 클릭을 기록했다. 특히 CGV 페이스북에서는 2015년 당시 공개된 전작의 리뷰 예고편에 10배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더욱 뜨거워진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네티즌들은 티저 예고편 전체를 휩싸고 있는 음악부터 배우들의 연기, 천재 각본가 테일러 쉐리던이 보여줄 절제된 대사와 스토리를 비롯 시카리오 스타일을 보여주는 모든 것에 환호를 보냈다. 특히 양손으로 권총을 사용하는 범프 액션을 선보이며 ‘아디오스’라는 대사를 날리는 베니치오 델토로 씬에 ‘지린다’라는 표현을 거침없이 쓰며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이외에도 공개된 CGV와 영화 공식 페이스북에는 댓글이 이어졌는데 ‘진짜 시카리오 개명작이다.우우웅 거리는 브금 들을 때마다 지릴 것 같다 –노***’, ‘진짜 꼭 기저귀차고 봐야하는 영화 –김***’, ‘하... 알레한드로 스페인어 음절 하나하나에 지릴 것 같다 –이***’, ‘올해는 조슈 브롤린의 해네. 어벤져스에 데드풀에 시카리오에 ㄷㄷ – 김신엽’, ‘이거 봐야함 봐야함 꼭봐야함 –조***’, ‘아디오스... 개간지 –이***’ , ‘전세계 최초 개봉 실화?!- 이***’, ‘재미있을 각 시카리오 진짜 개좋아함 – 김***’, ‘그 타노스 역할하신 브롤린 아저씨도 나와서 영화관에서 꼭 봐야징...! – 김***’, ‘나 이거 개봉일에 무조건 본다...!!!! 베니치오 델 토로 넘나 멋진 것 – 김***’. ‘조슈 브롤린, 베니치오 델 토로 카리스마 대박!! 이건 꼭 봐야합니다 – 손***’등의 반응을 보이며 꼭 봐야하는 영화로 손꼽았다. 이렇듯 시카리오 스타일로 압도하며 전작의 10배를 뛰어넘는 관심을 보이고 있는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는 오는 6월 27일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만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Synopsis


    목표를 위해서 모든 것을 버린 작.전.개.시

    마약 카르텔이 테러리스트들을 국경으로 수송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CIA 작전 총 책임자 맷.(조슈 브롤린) 그는 가족이 카르텔에 의해 살해당한 의문의 남자 알레한드로(베니치오 델 토로)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리고 이들은 정의 뿐 아니라 그들의 룰도 버린 비밀 작전을 감행하게 되는데… 



    About movie


    제     목: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원     제: Sicario: Day of the soldado

    감     독: 스테파노 솔리마

    출     연: 조슈 브롤린, 베니치오 델 토로, 이사벨라 모너, 캐서린 키너

    수입/배급: ㈜코리아스크린

    북미개봉 : 2018년 6월 29일

    국내개봉 : 2018년 6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