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엉짱 만들어 주는 매직푸드 14
    건강정보 2019. 1. 15. 18:08

    여자는 힙이다라는 말이 있죠.

    쭉쭉빵빵~ 엉짱 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이 필수이지만 음식 조절도 필수입니다.

    엉짱녀가 되기 위한 14가지 매직 푸드를 소개합니다.


    엉짱녀


     

    14. 그린 커피

    볶기 전 상태의 커피콩(녹색)에서 추출한 것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고, 식후 발생할 수 있는 포도당의 급격한 상승을 조절해줍니다. 녹색 커피에 들어있는 클로로겐산(chlorogenic acid)은 포도당의 흡수를 줄여줍니다.

    그린 커피

    Purely Ins...

     


    13. 사과

    사과는 비타민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복부 지방을 태우기에 이상적인 식품입니다.

    눈에 띄는 결과를 얻으려면 하루에 적어도 3 사과를 먹으십시오. 사과 또는 오트밀을 빈 뱃속에 사과 조각으로 먹으면 마법 효과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사과


    12. 등푸른 생선

    오메가3 지방산은 과도한 지방을 제거하고 신체의 지방 축적을 예방합니다.

    고등어, 청어, 참치, 정어리, 멸치, 바다 송어, 숭어, 장어, 황새치, 가다랑어 등

     

    등푸른 생선


    11. 바나나

    바나나는 칼륨, 칼슘, 마그네슘 및 비타민 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하루에 하나의 바나나가 적당합니다. 식사 사이에 배가 고플 때 바나나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바나나


    10. 감귤류

    감귤류가 인슐린 수치를 낮추고 지방을 더 빨리 소화시키는 비타민 C가 풍부 하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 식사 사이에는 오렌지, 그레이프 후르츠, 레몬 물을 넣으십시오.

    감귤류


     

    9. 해산물

    신선한 해산물에는 여분의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는 단일 불포화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해산물은 오메가-3 지방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해산물



    8. 멜론과 수박

    둘 다 물과 칼륨 이 풍부하여 붓기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멜론과 수박


    7. 호두와 아몬드

    두 제품 모두 고농축 오메가 -3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몬드는 설탕을 조절하고 신진 대사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샐러드에 견과류를 추가하거나 낮에 배가 고플 때마다 먹습니다.

    호두와 아몬드


     

    6. 아보카도

    많은 사람들이이 이국적인 열매를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맛있기 때문이며 또한 올레산이 포함되어 있어 배고픔을 덜어 주기 때문이죠. 또한 섬유 및 단일 불포화 지방이 포함되어 체중 증가를 예방합니다. 

    아보카도

    고미네 국산 퀴노아...


    5. 퀴노아

    퀴노아는 식욕 을 조절하고 동시에 지방 연소를 촉진 하는 섬유질이 많고 칼로리가 적은 음식입니다 . 단백질, 산화 방지제, 철분, 아연, 셀레늄, 비타민 E와 같은 영양소가 들어있죠.

    쌀을 대체 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이며 육류나 채소와도 잘 어울립니다.

    퀴노아


     

    4. 토마토

    말이 필요 없습니다. 토마토는 당신의 혈액( 지질 과 콜레스테롤)에 있는 지질의 양을 감소시킵니다. 토마토 주스를 만들거나 샐러드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토마토는 포만감을 주므로 배가 고프다고 느끼면 언제든지 먹어보십시오. 

    토마토



    3. 딸기

    딸기는 맛있고 충만한 느낌을 주었을 뿐 아니라 지방과 설탕을 줄일 수 있는 플라보노이드 인 안토시아닌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딸기


    유기농산 솔레르 로...

     

    2.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은 체중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코티솔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를 낮추면서 "나쁜"(포화 된)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식이지방입니다 .

    가열은 금물. 빈 복숭아에 올리브 오일 한 스푼을 넣으면 좋습니다. 또는 샐러드 또는 수프에 그것을 첨가하십시오.

    또한 피부에 바르는 것은 튼튼하고 부드럽고 유연한 피부를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 사과 사이다 식초

    사과 사이다 식초는 우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잠들기 전에 사과 사과주 식초를 마시면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자연 해독, 정화 및 치유를 촉진합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

    Bragg 오가닉 ...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