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스노트: 더 뉴 월드> 후지이 미나 무대인사 성황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4. 2. 08:03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응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데스노트: 더 뉴 월드>가 30일(목) 어제 배우 후지이 미나가 참석한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개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전설적 시리즈의 부활에 참여해 영광,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데스노트: 더 뉴 월드> 향한 무한 애정 뿜뿜! 

    배우도 관객도 팬심으로 하나 된 뜨거웠던 현장 전격 공개!


    <데스노트: 더 뉴 월드> 후지이 미나 무대인사<데스노트: 더 뉴 월드> 후지이 미나 무대인사.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지난 29일 개봉한 <데스노트: 더 뉴 월드>가 단 한 번뿐인 시사회를 개최해 관객들과 함께 아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바로 어제 30일(목)에 진행된 레전드 컴백 프리미어 시사의 무대인사에 배우 후지이 미나가 참석, 관객들의 애정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한 것이다.  


     


    키라의 죽음 10년 후, 다시 나타난 여섯 권의 데스노트를 모두 차지하기 위해 벌어지는 치열한 대결을 그린 영화 <데스노트: 더 뉴 월드>는 개봉 전부터 시리즈의 완벽한 부활과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작품이다. 


    이에 관객들의 열기에 보답하고자 레전드 컴백 프리미어 시사회를 진행, 극중 데스노트 대책본부 팀원 ‘나나세’ 역으로 열연한 배우 후지이 미나가 참석해 개봉 열기를 함께 한 것이다. 


    <데스노트: 더 뉴 월드> 스틸사진.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데스노트: 더 뉴 월드> 스틸사진.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자리를 가득 채운 관객들로 붐볐던 이날의 무대인사는 배우 후지이 미나의 인사로 시작, 등장부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후지이 미나는 자신이 연기한 ‘나나세’ 캐릭터에 대해 애정을 드러내며 전설적인 시리즈에 함께할 수 있어 즐거웠던 촬영 현장 분위기까지 전하며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녀는 자신이 연기한 ‘나나세’가 “정의감도 넘치고 사건 현장에서 제 실력을 발휘하는 강한 여성이다.”라며 관객들에게 캐릭터를 소개했고, “영화 <데스노트: 더 뉴 월드> 입소문 많이 내주시고, 물불 가리지 않는 현장파 ‘나나세’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 여기에 참석해준 관객들을 위해 오직 이날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는데, 후지이 미나의 사인이 담긴 자신의 캐릭터 포스터를 관객에게 직접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배우와 관객 모두 데스노트를 향한 애정으로 특별한 시너지를 일으켰던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개최한 <데스노트: 더 뉴 월드>는 관객들의 극장을 향한 발걸음을 더욱 재촉할 전망이다. 


    배우 후지이 미나와 함께한 무대인사를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개최한 영화 <데스노트: 더 뉴 월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INFORMATION 

    제       목    <데스노트: 더 뉴 월드> 

    원       제    デスノート Light up the NEW world

    감       독    사토 신스케

    주       연    히가시데 마사히로, 이케마츠 소스케, 스다 마사키, 토다 에리카 외

    장       르    판타지 서스펜스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 동 제 공    ㈜나인플래너스

    개       봉    3월 29일

    등       급    15세 이상 관람가 

    공 식  SNS    F. nkcontents

    공식홈페이지   http://deathnote2017.modoo.at


    <데스노트: 더 뉴 월드> 스틸사진.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데스노트: 더 뉴 월드> 스틸사진.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 SYNOPSIS 

    키라의 죽음, 그리고 10년 뒤...

    전 세계를 휩쓴 데스노트가 다시 나타났다!


    ‘키라’와 ‘L’의 죽음 10년 후, 지구 곳곳에서는 이유를 알 수 없는 죽음이 번져가기 시작한다. 

    사라진 ‘데스노트’와 연관이 있음을 직감한 일본 경시청은 데스노트 특별수사 대책 본부를 세우고, 

    데스노트를 이용한 범죄와의 전면전을 선포한다.  


    그러던 중 일본 도쿄 한복판에서 많은 사람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와 동시에 의문의 해커로부터 자신이 키라라는 바이러스 메시지가 퍼지면서, 

     여섯 권의 데스노트가 다시 나타났음을 알게 된다.


    여섯 권의 데스노트를 모두 손에 넣어 세상을 지배하려는 의문의 해커 ‘시엔’을 막기 위해 

    천재적인 추리력을 지닌 ‘류자키’와 데스노트 특별수사팀 팀장 ‘미시마’가 수사에 박차를 가하게 되면서

    이들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하게 되는데... 


    여섯 권의 데스노트 차지할 것인가, 빼앗길 것인가! 전쟁은 다시 시작됐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