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코코>
    영화/개봉박두 2017. 12. 22. 11:15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골든 글로브 2개 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디즈니•픽사의 새해 첫 야심작 <코코>.


    <코코>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모험을 그린 디즈니•픽사 영화입니다. <토이 스토리 3>으로 아카데미 장편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한 리 언크리치 감독의 신작으로, <인사이드 아웃>, <도리를 찾아서> 등 국내 및 전세계의 찬사를 받은 제작진이 협업해 디즈니•픽사 최고의 작품이 탄생했다는 평을 얻고 있습니다. 




    멕시코의 전통 명절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죽은 자의 날’을 배경으로 하는 <코코>는 황홀하고 새로운 세계로의 모험과 남녀노소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역대 멕시코 박스오피스 1위 등극 등 전세계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 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장편애니메이션상과, <겨울왕국> ‘Let It Go’를 탄생시킨 작곡가 로버트 로페즈&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 부부가 탄생시킨 메인 테마곡 ‘Remember Me’로 주제가상까지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놀라운 작품성으로 주목 받았습니다. <업>으로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음악상, 그래미 어워드 영화음악상까지 거머쥔 거장 마이클 지아치노 음악 감독이 지휘한 선율까지 더해 눈과 귀가 모두 황홀한 대작 탄생이라는 평을 얻고 있습니다.



    ABOUT MOVIE

    제목: 코코

    원제: COCO

    감독: 리 언크리치

    제작: 달라 K. 앤더슨

    해외 더빙: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앤서니 곤잘레스, 벤자민 브랫 외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북미개봉: 2017년 11월 22일

    국내개봉: 2018년 1월 11일

    등급: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105분



    SYNOPSIS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황홀한 모험이 시작된다!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은? 그리고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